사람은 자기가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자기들 멋대로 생각하죠. 그냥 무시하라는 것은 말도 안되는 조언인 것 같아요. 그렇기에 헤테로닥스님도 적극 대응한 것일테구요. 이렇게 댓글 달았지만 그 과정에 많은 일들이 있었죠... 앞으로 물건 리뷰 글도 기대하고 여름엔 기분 좋은 일 가득하세요!
살아오면서 트라우마 없는 사람이 어디있겠나요.
전 10대때 폭력을 당하고 경찰에 신고까지 한적도 있습니다.
합의금은 받아냈지만 되려 또래애들로부터 남자들끼리 싸우고 경찰에까지 신고하냐
...라는 비난까지 샀죠.
전 그대로 그런 늬들이 개념없다 ...라는 식으로 맞대응 해줬지만
마음을 가다듬으며 그냥 시간을 흘려 보내세요. 그러다보면 트라우마가 완전 없어지진 못해도 희석될순 있다고 봅니다.
네 살다보면 여러가지 일을 겪게되죠.
다시한번 죄송하구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 같이 하시죠~
(보상거절 창은 네드가 한국 와서 포스팅 하면서
인기 체크 하려고 보팅거절 하기 싫어서
일부러 일시적으로 삭제한거 아닐까요? ㅋㅋㅋ 저만의 뇌피셜)
ㅋㅋㅋ 빵 터졌네요. ^^;
제가 네드 저격했더니
오늘 글은 슬며시 보상거절로 ㅎㅎㅎ
찾아 보세요 여지껏 계속 보상거절로 글 올리다가
어제 네드 연예인병 생긴거 같아요 ㅎ
힘내라~~힘!!!
기운내세요~~
앞으로 행운 가득한 삶이 웃으며 반길거라고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기운내세요~ 앞으로 행복한 5월이 되실겁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일교차 주의하시고 편안한밤 되세요!!
헤터러닥스님 화이팅! 이라는 말밖에 못쓰겠네요ㅜ
화이팅하세요.
누구에게나 예민하게 반응할 수 밖에 없는 것들이 있으니까요.
다른 사람의 위로와 교류가
잊게 만들어 주고 다시 힘나게 해드릴 겁니다.
사람은 자기가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자기들 멋대로 생각하죠. 그냥 무시하라는 것은 말도 안되는 조언인 것 같아요. 그렇기에 헤테로닥스님도 적극 대응한 것일테구요. 이렇게 댓글 달았지만 그 과정에 많은 일들이 있었죠... 앞으로 물건 리뷰 글도 기대하고 여름엔 기분 좋은 일 가득하세요!
살아오면서 트라우마 없는 사람이 어디있겠나요.
전 10대때 폭력을 당하고 경찰에 신고까지 한적도 있습니다.
합의금은 받아냈지만 되려 또래애들로부터 남자들끼리 싸우고 경찰에까지 신고하냐
...라는 비난까지 샀죠.
전 그대로 그런 늬들이 개념없다 ...라는 식으로 맞대응 해줬지만
마음을 가다듬으며 그냥 시간을 흘려 보내세요. 그러다보면 트라우마가 완전 없어지진 못해도 희석될순 있다고 봅니다.
그런일이 트라우마로 남아 있었군요.
헤터로독스님 힘내세요^^
다양한 경험이 쌓이고 그게 사람을 만들지요.
전 아직까진 그래도 신뢰를 기초할 수 있는 삶을 살았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안 그런 일들도 많긴 했지만.. .. 뭐 그래도..) 그래서 아직 믿으려고 하는 맘이 더 큰 편입니다. :)
암튼.. 경험과 환경을 극복하고.. 나아가야 뭔가 발전되는게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