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오픈을 축하합니다.

in #aaa5 years ago

cinemaaron.png


https://www.triplea.reviews


AAA오픈을 축하합니다.
AAA가 오픈을 하면 올리기위해 만들어 놨던 대문을 이제야 써먹네요.
리뷰라는 주제가 명확하기 때문에 AAA전망이 밝을 것 같습니다. 스팀 유저뿐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즐겨찾는 웹사이트가 되길 바랍니다.
AAA 웹사이트에 로그인후에 글을 남기려했으나 리뷰글이 아니면 안되는 것 같아 첫 글은 영화 리뷰로 남길게요. (이런 부분도 참 마음에 듭니다.)
저도 올리고 싶은 싶은 영화들이 많아서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런던 여행후기, BTS 드로잉, 코인소식, 주말에 다녀온 뉴욕 말 농장.. 등등 올릴게 너무 많은 요즘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manamine.gif

Sort:  

다양한게 생겨서 좋네요

(╹◡╹)따라가기 쉽지 않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