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이프 온리 (If Only, 2004)

in #aaa5 years ago (edited)

K-056.png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영화는 조금 오래된 영화인데요.
이프온리(If Only) 라는 로맨스 영화입니다.

K-057.png

관람객 평점이 9.24로 굉장히 높습니다.
(기자 점수는 1명밖에 참여가 안되어있어서 의미X)
국내에서 해외 영화 명작 하면 손꼽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프온리 하면 이 포스터가 떠오릅니다.
남주와 여주의 눈빛이 인상 깊습니다.

이프온리는 지루함이 없었던 로맨스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되돌아가는 약간의 판타지 요소가 섞여있는 로맨스 영화인데
배우들의 연기력도 좋고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영화 OST 인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입니다.
주인공인 Jennifer Love Hewitt 이 극 중에서 부르는 장면인데
괜시리 찡하게 되는 장면입니다.
(노래도 굉장히 좋아요!)

2017년에 국내에서 재개봉 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봤던 분들이 또 보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울고 싶을때 본다 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 영화입니다.


Sort:  

감동을 주는 영화가 좋습니다 ~

이프온리.. 제일 여러 번 본 영화 중 하나입니다^^ 노래가 정말 좋아요!

맞습니다 ㅎㅎ 저도 영화는 두번정도 보고 노래는 백번 넘게 들은것 같아요

이프온리... 네이버에서 돈주고 다운받은 영화중 하나네요.
목숨까지도 줄 수 있는 사랑이 하고싶어지는 영화죠 ㅎㅎ

오 네이버에서 다운이 가능하군요
정말 코끝이 찡해지는 영화입니다

저도 우연찮게 봤는데 감동적이었던 영화였습니다~

저도 재밌게 봤던 영화라 반갑네요~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

눈물 콧물 다 쏟는 영화죠 ㅠㅠ

저 이노래 이 영화 모두좋아해요 10번은 본거 같아요.
2004년 영화면.. 정말 세월이 너무 많이 지났네요 ㅎㅎ
그래도 추억은 지워지지 않는거 같아요.

명화는 보고 또 보게 되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