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만약 힘없는 장관이 대통령이 된다면, 지정생존자

in #aaa5 years ago

요즘에는 드라마를 잘 안보는 편이긴 하지만 리뷰 할 드라마를 고민하자 딱 생각난 드라마가 있는데요. 이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되어버린 지정생존자 입니다.

일단 저의 성향은 모든 드라마나 게임 같은 것들에 빨리 질리는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이야기는 조금이라도 흥미가 떨어져버리면 바로 하차를 해버립니다. 그런데 지정생존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시간 있을때마다 미친듯 봤던 기억이 있네요.

드라마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미국의 지정생존자(https://namu.wiki/w/지정생존자) 제도로 인해 생겨나는 에피소드인데요.

국가적인 테러가 일어난 어느 날 지정생존자로 선정 된 학자 출신의 주택도시개발부 장관이 대통령이 되게 되면서 생겨나는 일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단 시즌 1 같은 경우는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수작인 것은 확실합니다. 시즌 2 같은 경우는 좀 많이 갈리는 것 같더라고요.

1 은 잘 짜여진 각본의 스릴러 액션물 같다면 2 시즌부터는 정치적인 요소가 훨씬 가미되어버린 드라마라고 봐야 할 것 같네요. 일단 시즌 2까지 전부 보고 나서는 잊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넷플릭스를 동생이 가입을 해서 들어가보니 시즌3가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더 이상 안나올 것 같아서 슬펐는데 그럴 겨를 없이 언능 봐야겠습니다.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넷플릭스가 AAA에서 열일하네요..
아니 넷플릭스가 AAA토큰에게 상줘야할듯..
이런 리뷰가 자꾸 올라오니 보고싶어지네요^^

지정생존자 정말 재밌죠!!
저도 강추 합니다.ㅎㅎ

I had just finished watching season 3. But I think season 1 and 2 are bett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