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더 폴리티션 : 시즌 1 - 살벌한 고등학생들의 정치드라마

in #aaa4 years ago (edited)

넷플에서 새롭게 추천영상으로 더 폴리티션이라는 드라마를 뛰워 준다. 틀어주는 영화를 보니 재법 재미있어 보인다.

그 누가 뭐라 해도 가고야 만다, 백악관! 미합중국 대통령을 꿈꾸는 야심 찬 소년 페이튼. 하지만 그는 먼저 워싱턴 뺨치는 정글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바로 고등학교에서.

고등학생이 학생회장을 두고 벌이는 정치이야기.. 그런데 그게 거의 대통령 선거 수준의 다양한 술수가 난무한다니 대체 어떤 모습일까?

장르에 정치도 있지만 코미디도 있기에 즐기면서 재미지게 볼 수 있겠다 싶어서 정주행 시작.
그날 밤에 시작해서 새벽까지 쭉 달려서 클리어 해버렸다.. 쿨럭..
물론.. 풀정주행은 아니고 루즈해보이는 부분은 키보드의 오른쪽을 클릭해서 딸깍딸깍 ~~

일단 지정생존자같은 진지한 톤의 드라마는 아니다. 코믹하지만 그 안에서 권모 술수가 난무하는 위에서 표현한것 처럼 엉뚱발날 ~~

일단 대통령이 되기위 해 삶의 모든것을 바치는 주인공 페이튼(벤플랫) . 부자집안의 입양아 출신이다. 엄마가 익숙한 인물이 나오는데 바로 기네스 펠트로.. 엄마로 나와서 그런지 나이가 좀 들어 보임 ~~

여자친구부터 친구 대학까지 모든 촛점이 대통령이 되는 것에 맞추어져 있다.
여자친구의 경우 첫사랑이 대통령이 되어서 영부인이 된다는 스토리까지 이미 써둔상태.
입양아 외에도 집안에는 다른 형제가 두명더 있는데 그들은 친아들.. 그런데 약간 근육질의 덤엔더머 느낌이라 투닥투닥

그의 경쟁자 리버가 초반의 축이다. 사진에서 중간
그런데 알고 보니 페이튼과 리버는 각각 여자친구가 있지만 러브러브 하는 사이.. 리버가 초반에 일이 있어서 밀리기는 하지만...
그리고 그 뒤에 옆에 있는 여자친구가 페이튼의 경쟁자가 된다.

the-politician-netflix-Julia-Schlaepfer-Laura-Dreyfuss-Theo-Germaine.gif
이들이 페이튼의 참모진이다. 정말 대통령선거를 하듯이 리서치를 하고 판을 짠다.
이 과정이 참으로 재미짐.. 자꾸 아슬아슬 줄타기 할일이 듬뿍 ㅋㅋ
이들은 페이튼을 대통령으로 만들때까지 쭈욱 함께 가기로 한 사이.


요 좌측 분은.. 부회장으로 선택되어 페이튼의 러닝메이트로 뛴다. 소외계층을 러닝메이트로 함으로서 좋은 이미지를 만들려는 전략.. 그런데 그녀 비밀이 많다 ㅎㅎㅎ

학생회장이 되기 위해 으쌰하면서 똥꼬발랄한 정치액션 드라마 ㅋㅋ
페이튼 처음에는 뭐랄까 재수 없다는 이미지였는데 가면 갈수록 호감으로 바뀌어가는 신기한 마법 ~
캐릭터 하나하나가 재미있게 살아 숨쉬어서 시즌2가 기대되는 중 ~~

내가 학생회장을 나간다?? 잠시 생각해 본다. 일단은 떠밀려서 얼떨결이 아니라면 내가 나설일은 없을 것이다.
일단 저런 이런 저런 일이 터지는 공간 자체를 그다지 즐기지 않아서.. 아마도.. 금세.. 사퇴를 던질듯..
그저 곁에서 보는게 재미있을 뿐 ~~
생각해 보면 요즘은 무언가에 대한 열망이나.. 삶의 의미 자체가 희미해진듯한 느낌이 든다..
불구덩이라도 뛰어들 정도로 무언가에 헌신하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
그 무엇이 무엇일까?

글리


2명이 겹치는 미드 중 글리라는게 있는데 이걸 달릴까 말까 고민중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 2018년 2월 13일 -- 넷플릭스는 지난 2월 13일 라이언 머피 감독 및 그가 이끄는 라이언 머피 프로덕션과 새로운 시리즈 및 영화를 다년간 독점 제작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기간은 2018년 7월 1일부터 시작된다. 라이언 머피는 프로듀서, 연출자, 작가로 활동하며 탁월한 상상력과 독창성으로 에미상, 골든글로브상, 피바디상을 수상했다.

라이언 머피로 검색하니 넷플에 이리 나와 있는걸 보니 글리 달림모드가 될듯 그런데 시즌 6까지 있다니 조금 무섭기는 하다.

잡담

내일이면 주말이네요 .. 아 오늘도 주말이네용.. 저는 금요일이 휴일이었어서 ㅋㅋㅋㅋ
바닥찍고 솔솔솔 기분은 올라오는 듯 하네요 ~~
모두들 꿀밤되고 행복한 꿈 꾸세요 ~~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tv/83127-the-politician?language=kr-KR
별점: AAA

Sort:  

우왓~ 재미가 솔솔하셨겠어요~^^

ㅋㅋ

18배속 정주행 하셨군요~쿠 ㅋ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빠름빠름 모드로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되셔요 ~~

학생회장부터 대통령까지인가요 ㅎ
요즘은 초딩선거도 치열하다던데요

일단 학생회장으로의 길이 시즌 1이고.. 시즌 2에서는 좀더 판이 커질듯 합니다 ㅋㅋㅋㅋ

드라마에 빠지면 현실과 괴리감있지않나요..^흐흐 충전 잘하셨길~

푹 빠졌다 나오면 그런 경우도 ㅎㅎ

미드는 한번 빠지면 벗어나기 정말 어렵죠.
저도 가끔 날 잡아서 몰아보기 하는데 와이프랑 아들땜에 눈치가 보인답니다.ㅋㅋ
이 드라마 한번 봤다 못빠져 나오면 어쩌죠? ^^;;

ㅎㅎ 포스팅에서 소식 들었습니다 ㅋㅋㅋ

요즘 미드라마를 보지않아서 잘은 모르겠네요. 코인시장은 계속 순환매적으로 종목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펌핑은 시키고 있는데 아직 상승권진입 단정은 어렵지만 바닥은 다져진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이 장대음봉나오며 다시금 폭락하지않는다면 다음주도 괜찮은 흐름은 나올듯하네요

앞으로 어떤 흐름이 나올지 전이나 지금이나 잘 모르겠네요 ㅎㅎ

넷플릭스 겁나서 결제를 못하겠어요 ㅎㅎㅎ

ㅋㅋ 빠짐 주의보군요 ^^

요즘 고딩이 고딩이 아니죠. 학교 또한 사회네요.ㅎㅎ

그러게요 요즘 고등학생을은 ㅎㅎ

그 무엇이 사랑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ㅋㅋㅋ 사랑 사랑 사랑 ~~ 좋은 단어로군요 ~

오 신선한 내용이네요 ㅋㅋ
고등학교 정치 이야기 ㅎㅎ

우리나라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찍으면 어떨지 엄청 궁굼해지네요 ㅎㅎ;;

가끔 드라마 중 한 에피소드 정도로는 다루는데 이런식으로 본격적으로 다룬 건 없었던것도 같군요 ㅎㅎ
무언가 보고 싶어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