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TripleA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정식 오픈은 내일로 알고 있는데 벌써부터 리뷰글 및 가입인사가 넘쳐나네요.

아주 보기 좋습니다 ㅎㅎ


TripleA에서는 어떻게 활동할까 고민을 좀 해봤는데,

아무래도 이쪽은 제가 잘 알지 못하는 분야라 주로 큐레이팅 위주로만 활동할 계획입니다.

비록 많은 TripleA를 스테이킹 하진 않았지만 좋은 글(논란 X ㅋㅋㅋㅋ)에 많은 보팅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치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TripleA는 저를 비롯한 홀더분들이 만들어 나가는 SCOT입니다.

우리 제대로 해서 대박 한 번 쳐보시죠 ㅎㅎㅎㅎ

다시 한 번 오픈 축하드립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저도 큐레이팅 위주로 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sct랑 스몬하기도 바빠성 ㅋㅋㅋ

펜리누님을 환영한다
누님에 멋진 감성을 보여주세요 ㅋㅋ

갬성 이런 건 없습니다. 캬캬캬

오픈 축하합니당~💙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은 사전오픈? ㅎㅎㅎ

그러나 정식오픈 ㅋㅋㅋㅋ

오늘은 프리플 A 날이네요! ㅎㅎ
저도 뭐 딱히 이쪽으론... 그래도 가끔씩 리뷰도 올려주세요^^

신장개업인데 개업빨 있어야죠 ㅎㅎ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77 which ranks you at #95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1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반갑습니다~
저도 좋은글 (+ 제 취향의 영화 리뷰) 큐레이팅 하고 싶은데
글이 너무 많아서 다 읽을 시간이 안될것 같아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습니다. ㅎㅎ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