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얼간이 그리고 발리우드 이야기(베트남생활자)

in #aaa5 years ago (edited)

베트남생활자가 추천하는 인생영화 세 얼간이(2009)를 오늘 처음 영화리뷰로 AAA를 통해 소개해 봅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보신분들도 많고 아니면 어디선가 한번쯤 인터넷을통해 포스터로 보았을법한
영화인데 이영화는 인도영화 입니다. 그러니까 영화<세 얼간이>는 우리가 평소 극장가에서는
자주 볼 수 있는 할리우드 영화가 아닌 우리에게는 조금 낳설지만 세계적으로는 인도영화 ((Bolly Wood))가 굉장히
또 유명하답니다. 영화리뷰에 앞서 제가 한때 인도에서 수년간 살았기 때문에 잘난체도 할겸 발리우드에 관해 얅은저에 지식을 풀어 보겠습니다..

발리우드란?

인도영화산업을 칭하는 말로, 원래는 인도 서남부 도시인 뭄바이의 명칭이 바뀌기 전인 봄베이(Bombay)와 할리우드의 합성어가 그뜻이랍니다.

발리우드 영화의 가장 큰특징?

1.먼저 뮤지컬적인 요소를 꼽을 수 있는데 영화중간 중간에 음악이 나오면서 등장인물들이 때거지로 춤을 춘답니다.

스크린샷(157).png

2.발리우드 영화는 기본이 3시간 언제리는 기본이고 길게는 네다섯시간 상영되는 긴영화가 있기 때문에 실세로 인도 극장에가서 영화관람을 하게되면 백이면 백 영화중간에 극장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답니다.(20~30분)
이때 나가서 담배도 피고 꽈자도 사먹고 쉬다가 다시 2부에 들어가 마져 영화를 관람 합니다.

3.발리우드에 3대 칸

인도 영화배우 중에 이 3인이 주연을 차지하는 영화가 50프로 이상 될정도로 인도인들에 사랑을 몽땅받는 배우를 소위 3대 칸이라 한답니다.

아미르칸,샤루칸,살만칸

스크린샷(145).png

오늘 살짝소개하는 세 얼간이에 주인공은 이중 제가 재일 좋아하는 아미르칸 입니다.
인도에서는 샤루칸이 코딱지 만치 인기 더 높기는 하답니다.

스크린샷(140).png

<세 얼간이>는 코미디 장르지만

영화 속 인물들은 인도영화 이기때문에 당연히 중간중간 영화의 장면과 감정선에 맞춰 다양한
춤과노래를 선보입니다.
세 얼간이라 칭하는 주인공 란초와 파르한, 라주, 이 세친구들은 학교에서 노래도하고 춤추며
란초와 피아는 낭만적인 달밤 아래, 사랑의 노래를 부릅니다. 이러한 장면들이 있기에
이 영화는 뮤지컬 장르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현대식 발리우드 영화이지요.

"아쉽게 제가 좋아하는 애로신 이런게 없네용.ㅋㅋ

스크린샷(135).png

인도라는 나라가 우리나라처럼 교육열이 무지심한 국가 중 하나인데 영화는 대학이 지닌 목적이 무엇인지,
나아가 올바른 가르침은 어떤 것인지 또 배움의 자세는 어떤것인지 철칙과 시간을 엄수하는 총장
그리고 란초와 친구들의 팽팽한 대립구도를 통해 다양한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스크린샷(138).png

극중 총장은 양손 칠판 글쓰기에 내공까지 소유한 아주 기회주의자 경쟁주의자 현대식 주입식 교육을 한번더 생각하게 만드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스크린샷(137).png

인도라는 곳은 생각보다 현실은 많은 기회가 없는 나라라 공학도가 되야 해외기업에도 취업하고 성공할수 있다 밑는 영화속 사실인데 학교에 입학후 선배들에 군기잡는 모습니다 어릴적 저 학교다닐때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스크린샷(136).png

이영화에 포인트는 이건거 같습니다.

너의 재능을 따라가면, 성공은 뒤따라올 것이다.

태어나 처음 영화소개 포스팅을 해보는거라 몇시간동안 머리 지끈지끈 하군요.
이런글 쓰시는 분들 대단 하십니다.... 엄지척.

코미디도 있고 로맨틱도 있고
사이다도 있고 감동도 무지하게 있고 야한건 없지만 ㅋ
교훈까지 이빠이 주는 명작이여서 여러분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스크린샷(146).png

영화가 처음 개봉한지 벌써 10년이 됬는데 아직도 인도에는 거리에서 세 얼간이 ost 가 종종 흐르고
많은 인도인들이 마지막 장면에 나오는 장소 인도북부 판공초에 인증샷 날리로 간답니다.

참고로 인도수도 뉴델리 에서 판공초 호수 까지는

델리-마날리 (버스10시간)
짚차로 환승 해서 마날리 - 레(짚차 소요시간 20시간)
레-판공초(상황마다 틀림 짚차 12-20시간)

요렇게 총 차만 40시간 이상타고 해발 5000m를 몇번넘어 가야 인증샷 날릴수있답니다.

정말입니다..

비행기는 없습니다. 중간지점 라다크 레 까지만 비행가능.

스크린샷(149).png

이시간 이후로 다녀와서 인증샷 저에게 보내주시면 평생 매일 풀보팅 이용권 드립니다.

허접한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peace
@freegon
AAA 부계정 @gonfree 입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아직 인도영화는 본적이 없네요. 이 영화도 제목만 알고 있지요.^^;;
영화속 촬영지는 직접 가보고 싶어요.ㅎ

판공초 가는 라닥크 레 가는길이 지구상에 이런곳이 있나 싶을정도로 신비하답니다.
훗날 인도여행가시면 꼭 라닥크 빼먹지 마셈요.ㅎㅎ

보지는 못했지만 유명한 영화라 들었습니다
시간내서 한번 꼭 봐야겠네요~
훌륭한 리뷰 감사합니다

네 나중에 꼭 한번 봐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감사.ㅎㅎ

저 이 영화 엄청 좋아해요! R is well. 후에 알고보니 All is well이였다는 ㅋ 오래도록 몰랐어요 마법의 주문인 줄 ㅋ 란초에 의해 주도적 주체적으로 변해가는 파르와 라주한에 감동적이었죠 유쾌하고! ㅋ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뜬금포 춤과 노래 발리우드 영화의 매력이죠- 전 좋아요

저도 꼬쳐서 인도영화 인도 다 좋아하지요... 인도영화는 그 뜬금포 춤과 노래 때문에 긍정적이고 밝게 느껴져서 더 좋은것 같에요.
고물상님 여행가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 하실텐데 신혼여행은 기선제압으로 인도로 가서 남친좀 빡세게 굴려 버리세요.ㅋㅋ

저도 정말 좋아하는 영화인데요.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명작이지요. 리뷰 감사합니다. ^^

허접한 리뷰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평생 풀보팅이라니 땡기네요 ㅋㅋ
저는 이 영화를 학창시절에 봤었어요.
이 영화를 보고 소심한 반항도 해보고
아들의 꿈을 지지해주는 극중 부모님을 부러워하기도 하고...

제 학창시절에 큰 영향을 끼친 영화중 하나입니다.
다시 한번 보고싶어지네요 ㅎㅎ

저도 글쓰는라 한번 더 봤답니다. 너 댓번 본것 같에요 ㅎㅎ

인증샷 합성해서 보내도 되나요?ㅎㅎㅎ
중간에 쉬는시간이 있는 발리우드 신기하네요.
한국에서도 꽤 유명한 영화였어

아... 유명했구나 한국서도.ㅎㅎ
인도영화 정말 좋은거 많은데 내가 필력이 딸려서 참는다.ㅋㅋ

다른분도 리뷰 적었던데 또 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jcar토큰 보팅합니다.

무한한 유쾌함이 좋았던 영화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