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잃어버린 너

in #aaa5 years ago

20190712_235938.gif

낭만적인 봄날의 캠퍼스에서 만난 연인. 윤희와 충식은
자신들의 사랑을 운명적이라고 믿고 약혼을 한다.
충식이 미국 유학을 마치고 돌아오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던
두 사람에게 불행이 닥친다. 윤희에게 전화를 걸고 돌아가던 길에
교통사고를 당해 반신불수가 된 충식. 그는 윤희의 앞날을 위해
자신의 존재를 숨기기로 하고 사망소식을 알린다. 그 충격으로
삶의 의욕을 잃고 만 윤희. 그런 윤희를 지켜보던 충식의 친구 종환은
충식이 죽지 않고 불구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려 준다.
재회하는 두 사람. 그러나 행복도 잠시, 윤희는 집안의 강요로
다른 남자와 결혼하게 된다. 그러나 결혼 생활에 실패하고
다시 충식을 찾아온 윤희. 그러나 병이 점점 악화되고,
가망이 없음을 안 충식은 윤희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종환의 우정을 감내하지 못하고 자살로 그의 삶을 끝맺음한다.

잊고 있었다가 다시 생각난 영화예요
김혜수 특별전에서 아 맞다 이 영화가 있었지 했던 ㅎㅎ

어릴때 이 소설을 읽고
눈이 퉁퉁
아니 엉엉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 소설이 영화로 나온다고 해서
찾아봤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극장에서 본거 같지는 않은데..
기억이 참 희미하군요 ㅋㅋㅋㅋ

그만큼 오래된 영화예요
김혜수 언니는 그 때도 이영화는 출연을 하고 싶지 않아했는데
(이유는 여주가 너무 자기 주체성이 없고 순종적 삶을 산다고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니라고 했다고 하네요)
엄마가 계약해놓은거라 어쩔수 없이 했었다고
회고 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죽은줄 알았던
사랑했던 사람이 살아돌아오고
그를 지키느라 순종했던 삶
남자가 죽고나서도 잊지못하고
그 남자를 위해 아침마다 커피를 타놓고
했다던..
지금이라면 췟~ 그럴일이냐........할 내용이긴 하네요 ㅋㅋㅋㅋ
나 너무 속물적으로 변신 ㅋㅋㅋㅋㅋ

자전적 소설로 너무 유명해져서
작가가 소설을 쓴 걸 후회했다고 하는 내용도 있네요
전 어릴때라 그런것까지는 잘 모르고
그냥 둘의 사랑이 너무 슬퍼서 울었던 기억만 있거든요

살면서 절절한 사랑 한번
죽을때까지 한사람만 생각하며
산다는게 어떤건지 상상은 가는데
저라면 그렇게 못할거 같아요
속물적 2222222

김혜수 특별전을 구경하면서
아..내가 정말 슬프게 읽었던 소설이
떠올라서
추억을 한번 더듬어봤네요

어디 오래된 헌책방에 가면 이책 있나 한번 찾아보고 싶네요
성내동 헌책방 한번 가봐야 겠어요~


Sort:  

hodolbak-aaa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aaa님의 [한줄리뷰이벤트] 인물열전 - 배우 김혜수 & 보팅 + AAA 지급

...hr>
배우 김혜수
<이미지출처 : 네이버영화 (모던보이)>

greenlatte이 [부천국제영화제] 김혜수 특별전 - 매혹, 김혜수 이란 포스팅도 하셨지만 올해 부천영화제에서 김혜수 특...

이런 영화가 있는줄도 몰랐네요!!
김혜수 특별전... 한번 보고싶군요^^

좀 많이 오래된 영화라서 모르시는분들 많을거 같아요
전 소설을 너무 잘 읽었어서
찾아본 영화예요~

죽은줄 알았던 사람이 돌아오면 어떤 기분일까요

상상하기 힘든 기분일거 같아요

가슴 아픈 스토리네요 ㅠㅠ

이 영화보다 소설이 더 절절해요

오우 포스터가 옛느낌이 물씬 납니다. 이런 영화도 있었군요!!

진짜 진짜 오랜된 영화더라구요
정보도 거의 없는 ㅎㅎㅎ

성내동에 헌책방이 많이 있나보군요. 저는 어릴적 청계천에 대한 기억밖에는 없어서요. 찾아봐야겠네요. ^^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16 which ranks you at #1102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05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0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