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리틀포레스트

in #aaa5 years ago

20190709_001609.gif

“잠시 쉬어가도, 달라도, 평범해도 괜찮아!
모든 것이 괜찮은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사계절 이야기”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은 오랜 친구인 재하와 은숙을 만난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끼 한끼를 만들어 먹으며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 가을을 보내고
다시 겨울을 맞이하게 된 혜원.
그렇게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고향으로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게 된
혜원은 새로운 봄을 맞이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는데…

이 영화는 우연히 봤어요
명절에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다가
마침 시작하길래 그냥 틀어놨는데
푹 빠져서 다 끝날때까지 집중해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ㅎ

잔잔하고
4계절을 실제로 담으려고 4번의 크랭크인을 했다더니
계절의 변화가 아주 이쁘게 담겨있더라구요

주인공 김태리가 열연한 혜원이가
엄마의 손맛을 그리워하며
한끼 한끼 정성스럽게 해먹는데
어쩜 그렇게 맛있게 잘해서 먹는지
야밤에 보다가 아주 혼이 났네요 ㅎㅎㅎ

특히 가을편에
밤조림이 나오는데
보늬밤이라는 요리명이 있더라구요
밤을 겉 껍질만 까서 몇번을 조려내는 음식인데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한번 해볼까 하다가
바로 포기했어요 ㅎㅎㅎ
그냥 맛밤이나 사먹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계절이 고스란히 담겨있고
혜원의 집
그 집을 지키는 진돗개 오구까지
마음의 힐링이 필요할때
꺼내보게 되는 영화인거 같아요
미스터 션사인의 아가씨 김태리의
편안한 연기도 좋더라구요
뛰어난 미모는 아니지만 귀엽고 매력적인 배우예요
미스터 션샤인에서의 김태리도 멋있었잖아요 ~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화로 추천해봅니다


Sort:  

미니멀라이프하는 아내가 꼭 보고 싶다고 한 영화입니다!!
얼른 챙겨봐여겠어여!!!

에어컨 시원하게 켜놓고
팝콘좀 사고
아아메 한잔 타서
얼른 보세요 ㅎㅎㅎ

저도 이 영화가 힐링영화네요. 보고 정성스레 음식을 만들어 먹은 적도 있어요.^^

ㅎㅎ 뭔가를 만들어 먹고 싶은 영화쥬~

전 음식이 기억에 많이 남는 영화였어요. 잔잔하고 조용하고 따듯한 기억으로 남았네요.

음식이 다 맛있어 보이고
또 김태리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말입니다 ㅎㅎㅎ

채널 돌리다 얼핏 본것 같은데...전 드라마인줄 알았는데 영화였군요!!
다음엔 한번 제대로 봐야겠어요^^ 김태리 이쁜데요! ㅎㅎ

김태리 이쁘쥬...ㅎㅎㅎ
꼭 제대로 한번 보세요
힐링영화예요~~

영화보단 김태리를 제대로 한번 보고싶은데요!! ㅎㅎ

잔잔하면서 재밌는 영화였네요 ^^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21 which ranks you at #191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1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