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No No!! just felling..] 2019 알라딘, 2시간 내내 흐뭇한 영화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요즘 확실히 각종 리뷰글이 많이보입니다. 예전의 스팀이 맞나 싶나 헷갈리네요. 짧은시간에 이렇게 싹~ 바뀔 수 있는 것도 신기합니다.

저는 1년에 영화를 한두편 볼까 말까인데, 우연히 최근에는 무려 2편이나 연속으로 보게 되었었네요. 다들 예상하시겠지만, 기생충과 알라딘입니다. 그런데 기생충은... 뭔가... 글로 표현하기가 어려워서 다음을 노리고.. 그냥 2시간 내내 재밌게 봤던 영화인 알라딘을 소개합니다.(이미 너무 많은 것은 함정 ㅠㅠ)


그 날은 둘째 아이(남자, 6세, 만4세)와 함께 둘이서만 영화 "알라딘"을 보러 갔다왔어요. 아무래도 아직 글자를 모르는 아이와 함께였기 때문에 더빙을 보았네요.. 무척 아쉬운 부분입니다. ㅠㅠ 몇몇 어울리는 성우도 있긴 했지만, 아무래도 조금 싱크가 안맞는 경우가 종종보였습니다. 주로 노래를 부를 때 말이죠. 그래도 최대한 입모양에 맞추어 가사를 지어낸 노력은 보이긴 했습니다.

더빙의 아쉬운점은 여기까지하고..

영화 얘기로 넘어 가보겠습니다. 저는 주로 인물 단위로 다뤄 봤습니다.


기본 영화정보

영화제목 : 알라딘 (Aladdin, 2019)
장르 : 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
정보 : 128분 2019 .05.23 개봉
감독 : 가이 리치메나
출연 : 마수드(알라딘), 윌 스미스(지니), 나오미 스콧(자스민)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누적관객누적관객 : 1,842,301명(06.01 기준)


재미가 없을 수 없는 디즈니 영화이기도 하고 윌스미스가 "지니"로 출연하게 되어 어떤식으로 진행될지 매우 궁금했었네요.
저는 출연진과 원래 애니메이션 주인공과의 비교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지니

원작(애니메이션)에서의 지니도 아주 익살스럽게 생겼었지요? 윌스미스가 정말 이건 딱이더라고요. 익살스런 표정을 아주 잘 묘사 했거니와 동작 말투 모든 부분의 연기는 완벽했습니다. 몇몇 분들은 윌스미스가 안어울린다고 주변에서 하시긴 하셨지만, 저는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게 다 뛰어난 연기력 때문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알라딘

알라딘은 얼굴은 좀 어울리는 것 같기는 한데.... 음... 크~~~게 이사람이다!! 까지는 안느껴 지더라고요 저는. 연기력이 부족하고 그런건 전혀 없었지만, 다른 누가하더라도 이정도는 할 수 있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더빙에서 목소리가 그닥 안어울려서 그랬으려나.. ㅠㅠ 그날 같이 보진 않았지만, 더빙을 보고온 와이프는 다시 자막으로 보러 가겠다고 벼르고 있긴 합니다. 자막버전 보고오면 그때는 좀 어울렸는지 물어봐야겠어요..!!

자스민!!! 오 마이 갓 자스민!!! 알라븅!!!

와.. 진짜 너무 이쁘게 나옵니다.. 너무..!! 깜놀..!! 음... 편집좀 했겠죠? 물론?? 그렇다고 하더라도 너무 이뻤습니다. 연기도 뛰어 났고요.. 저만의 생각인진 모르겠는데, 마지막 부분에 마법사랑 싸울 때 약간.. 이효리 젊은 시절이 생각나던데..... 와이프는 전혀 모르겠다고 하긴 하던데.. 저는 좀 그렇게 느껴지더라고요? 약간 까무잡잡한 얼굴에 얼굴형태가 좀 비슷했던가...

양탄자

양탄자는 예전에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각종 말하는 물건들이 생각이 났어요.(말하는 양초, 찻잔, 주전자 등) 얼굴 없이 오롯이 양탄자만 있었지만 행동을 통해서 현재 양탄자의 심정을 파악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뛰어난 묘사력!!

나쁜 마법사!!

뭐 그냥 이정도 연기는 누구나 잘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 크게 엄청 어울린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알라딘 처럼이요~ ㅎㅎ 그래도 나름 잘하긴 했습니다. 뭘로 크게 해줄말이 없네요 얘한테는.. ^^;;


아무튼 이번 영화에서... 인물적인 측면에서 볼거리라고 하면 자스민 >> 지니 >>>>>>>>>>>>>>> 알라딘 정도?? 인것 같아요!! ㅋㅋ
여성분들은 왠지 지니 >>>>>>>>>>>> 알라딘 >> 자스민 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긴 한데.. 그래도 분명 미모는 인정할겁니다..!!

요즘 기생충이랑 알라딘 영화 사이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좀 계실 것 같긴한데.. 장르가 워낙 다르다보니, 좀... 생각하고 싶은 영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기생충을..!! 그저 편안하게 영상미와 볼거리를 원하신다면 알라딘을 고르시면 될것 같습니다.

원래 영화 리뷰 이런건 해보지 않아서... 또 그냥 글 쓰는거랑 느낌이 다르군요..!! 자주 쓰진 않겠지만 가끔 리뷰남기면서 좀더 실력을 키워봐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자스민... 얼마나 이쁘게 나오길래... 빨리 보고 싶습니다~^^

아휴..... 너무 이쁠따름입니다..ㅎㅎ 포스터보다 영화관에서가 더좋더라고요~ ㅎㅎ

영화를 잘 안보심에도 알라딘은 보셨네요. ㅎㅎ 전 아직인데 아들 손 잡고 가봐야겠습니다.

뭐.. 영화를 꼭 봐야겠다!! 노리면서 보기보다는...
그냥 아이들이랑 놀러 가야하는데.. 마땅히 갈곳 없고 할때 영화도 고민해보곤 합니다~ ㅎㅎ

별점을 트리플 A를 주셨군요. ㅎㅎ 그리고 자스민의 노래 부르는 장면도 더빙인가요? 상상이 안됩니다. ㅎㅎ 나중에 자막 버전으로도 꼭 보세요. ㅋㅋ

자스민 노래도 더빙.. ㅠㅠㅠㅠㅠㅠ
음... 멜론에 노래 있나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일년에 한 두 편인데 벌써 두 편이라니...
올해는 끝인가요?ㅎㅎㅎ

음..... 음..... 음..... 네다섯편으로 바꿀께요.. ㅋㅋㅋㅋ

To listen to the audio version of this article click on the play image.

Brought to you by @tts. If you find it useful please consider upvoting this reply.

아이가 어리다면 더빙을 봐야 하지만 전 영화는 그나라 언어로 봐야 느낌도 살고 좋더라구요. ^^

저도 보고싶어서 본게 아니라서 ㅠㅠ 물론 자막이 짱이죵!! ㅠㅠ 목소리가 궁금합니다..
자스민의 노랫소리도~~ ㅎㅎ

자스민이 그렇게 이쁜가요 햅뽀님?
저도 보러가야 겠습니다 하하하

자스민 언닝~ 보고시파용~~~

자스민 싱크로율120%라던데. .
자꾸 호의적인 리뷰가 넘쳐서 얼른보고싶네요..
저도 더빙말고 자막보고픈데 현실은 아이들과 더빙보며 조용하라고 진땀 흘려야겠네요ㅜㅜ

어쩌겠숩니까.. 더빙이 아니면... 아이들이 더 가만히 있지 못할거예요~~ ㅎㅎㅎㅎ

자스민 공주 얼굴만 보고 있어도, 보는 재미가 뿜뿜 나오는 영화였지요.ㅎㅎ

그르씀니다!! 자스민 언니야가 너무 이쁘게 잘 나왓씁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