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공중파 추석특선 영화 편성표를 맞춰라 & 월요출첵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오늘은 지난 수요일에 포스팅을 했던 '공중파 추석특선 영화 편성표를 맞춰라' 당첨자 발표와 지난주 이벤트중 출석체크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편성표는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맞추시는 분들이 있네요^^
말모이가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1. 월요출첵 (각 200 AAA)


2. 공중파 추석특선 영화 편성표를 맞춰라 (편당 100 AAA)


3. 추석연휴이벤트 안내

  • 연휴기간에는 TV에서 방영되는 영화 사진 인증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상금은 내일까지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기대되네요.^^

사진인증 넘 재밌을꺼 같아요^^~
즐거운 추석되셨음 좋겠네요,..

사진인증이라... 모인 모습도 함께 올리도록 해주세요? 다들 얼굴좀 보게~ ㅋㅋ
전 참여안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슬그머니 인증샷 올릴꺼면서요^^
추석 잘 쉬세욤

원래 제안자가 선빵인거 아시면서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맘대로요? 선빵없음!!

아니 그런게 어딨습니까 ㅎㅎㅎㅎ

저는 찍기에 소질이 없네여 ㅋㅋ

다음번엔 꼭 ㅎ

오홍 인증샷 이벤트 신선 합니다. ㅋ

영화나오는 TV 찍는건데요 뭐^^

호돌박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영화 사진이라면 영화나오는 TV 화면을 찍는건가요? 재미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하나라도 나올줄 알앗는데 못맞췄네요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