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우드잡 - 넘~~어~~간~~다~~

in #aaa5 years ago

24775148548E37D102.jpeg

한참 목공을 배운다고 이리저리 다니던 시절 오로지 제목으로 인한 호기심에 끌려 우드잡이란 영화를 보게되었다.

가무사리 숲의 느긋한 나날을 원작으로 한 영화!
스윙걸즈를 만든 야구치시노부감독의 영화!

당시 목공에 대한 전직에 고민이 많았던 나에게는 주인공의 시선을 따라 펼쳐지는 산촌의 이야기들에 많은 위안을 받은 작품이었다.

나무를 곁에 둘 수 있다는 직업.
자연을 곁에 둘 수 있다는 직업.
참 매력적이라 생각했다.

자연휴양림을 좋아하는 나로서 가끔 자연휴양림에서 근무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한다.

좋아하는 것이 일이 되면 좋겠지만
누군 그러더라 일은 일이라고...

휴양림을 다니며
목공을 하며
영화를 보며

지금 누리고 있는 모든 것은 후대에서 우리가 빌려와 쓰고 있다는 것을 많이 느낀다.
잘쓰고 잘 돌려줘야 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인 것이다.

일년간의 산림관리 연수를 끝내고 돌아온 유키!
하지만 일년간의 좌충우돌 산촌생활은 그의 생각과 행동을 변화시키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다.
다시금 낯선 도시를 떠나 기차에 몸을 싣는 유키가 당시의 나는 참 부럽기도 대단하기도 했다.

1420966847061262.jpg

common-1.jpg

common.jpg

줄거리 (출처:네이버영화)

아르바이트나 하면서 하루하루를 그저 편하게 살고 싶어 하는 히라노 유키(소메타니 쇼타 역).
대학 시험에도 떨어지고 여친에게도 이별 통보를 받은 그는 홍보 전단 표지의 여자 모델이 예쁘다는 이유로 산림관리 연수 프로그램에 덜컥 지원하고, 긴 여정 끝에 가무사리 마을에 오게 된다.
하지만 도착한 가무사리 마을은 휴대 전화의 전파도 닿지 않는 끝없이 산이 이어진 곳!
히라노는 산에 대해 천재적 재능을 가진 벌목꾼 이다 요키(이토 히데아키 역)의 집에서 식객 생활을 하면서 본격 산림관리 연수를 시작한다.
하지만 아무 생각 없이 살던 뺀질이 도시 청년에게 고된 노동이 필요한 산림관리가 결코 만만할 수는 없는 일!
험난한 연수 기간 동안, 홍보 표지 모델이었던 초등학교 선생님 이시이 나오키(나가사와 마사미 역)를 만난 히라노는 그녀에게 점점 이끌리게 되는데…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aaa 사이트에서 이 글에 보팅을 했더니 백프로 보팅이 되네요.^^
그럼 제가 그 사이트에서 아는 분들에게 모두 보팅을 해 줄 수는 없겠네요..

또 질문..
busy에서 보팅을 해도 aaa에 쓴 글에(aaa사이트 보니 aaa토큰으로 보팅이 되던데) aaa 토큰 보팅이 되는 건가요?

토큰과 연관되어 다른 시스템이 돌아가고 있어서 많이 헷갈려요..ㅜㅜ

스콧 토큰 스테이킹 했다면 보팅은 태그를 따라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불루엔젤님이 답변을 해주셨네요.
허나 엔젤님이 하신 말이 잘 이해가 안 되는 진짜 코알못에 토알못이랍니다.ㅜㅜ

걍 aaa 태그 꾸우우우우~욱 누르면 나오는 글들 즐겁게 읽고 응원하면 행복해요~ㅋ
비지든 어디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감사합니다.
좀더 지켜보며 공부해 봐야겠네요.^^

요고조고 하다보믄 많은 시행착오는 있지만
조금은 알게 되는뎅
그러면 또 뭔가 바껴있고...
끝두 엄서요~

걍 해오던 대로 일상으로~가 최고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aa 사이트에서 지갑에 들어가시면 스파업하는 것처럼 aaa 를 스파업처럼 하실 수 있어요 그어 보팅바가 생길거에요^^
그리고 busy 에거 보팅하더라도 aaa 태그가 있는건 스팀이랑 aaa 까지 같이 보팅이되요

아, 제가 aaa 파워가 없어서 보팅바가 안 보이는 건가요?
그럼 aaa 사이트에서 나오는 보팅바는 제 aaa 파워에 해당하는 보팅바가 되는 건가요? 아니면 제 스팀 파워에 해당하는 보팅바인가요?

이게 scot 의 단점인데 똑같이 적용이 되요. 10프로로 하면 스팀도 10프로 aaa도 10프로로 보팅이되요 ㅠㅠ
busy 나 스팀잇에서 해도 똑같고요

천천히 보세요. 스팀잇의 자녀뻘쯤 되는 싸이트들입니다. 학교로 말하면 동아리요. 그런데 각 동아리마다 쓰는 돈이 달라요. 그렇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ㅋㅋ 재미있는 설명이십니다.
호돌님의 설명으로 반쯤은 이해한 것 같아요.
앞으로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이 알게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관심사와 관련된 영화는 더욱 흥미롭게 보게 되지요. 뭔가 여백이 많을 영화 같습니다.ㅎ

일본 특유의 청춘 영화입니다^^

일본은 참 일상을 힐링소재로 잘 표현하는거 같아요

네 장점인것 같아요.^^

나무를 곁에 둘 수 있다는 직업.
자연을 곁에 둘 수 있다는 직업.
참 매력적이라 생각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으로 처음 만났었던 추억~

좋아하는 일
직업으로 일

마음의 자유는 일로서 할때 많이 줄어들 수 있음~ 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 역시 잘 아시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 중요한 선택에 도움을 준 멋진 영화군요!

당시 위안을 많이 받았죠. 지금은 다른일을 하지만요^^

멋진영홥니다형님 !

마이형 보셨을거 같은데 ㅎㅎㅎ

오.. 스토리가 뭔가 흥미롭네요.
소재도 독특하구요.ㅎㅎ

네 재미있습니다. 힐링도 되고^^

달달한 영화 같네요.

네 성장드라마이다 보니 소소한 재미가 많이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물론 사랑도 ㅎㅎㅎ

저 일본배우 일본의 간판인듯 싶어요. 어리버리한 표정이 일품이죠. ㅎㅎㅎ

맞아요 어리버리 표정! ㅎㅎㅎ

저도 요즘 나무가 너무 좋아집니다~^^
왠지 몸도 마음도 힐링되는 러브스토리 같네요 ㅎㅎ

러브스토리도 있죠^^
파치형 우리 뽀돌언니랑 해서 목공밋업한번 할래요^^
풋풋스와 콜라보^^

오~!! 대박 좋습니다!!!
아내님이 다음주부터 목공 배우거든요
안그래도 저한테 같이 하자고 했는데 호돌형님한테 미리 배워야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