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엑시트 - 아무생각 없이 유쾌하고 긴장감 있게, 따따따 따 따 따따따...

in #aaa5 years ago (edited)

어제는 온가족이 영화 엑시트를 봤습니다.

따로 또 같이!
아내는 둘째와 막내와 함께 낮에 영화감상을!
나는 퇴근후 저녁을 먹고 큰 녀서과 함께!

아내는 아무 스포없이 재미있다! 볼만하다! 라는 감상평을 스포없이 짧게 전해 주었습니다.

지난주 개봉한 엑시트가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음 꽤 오랫동안 관객들이 찾아줄 것 같습니다.

개봉작이라 긴 감상평을 적기에는 뭐한 것 같습니다.

장르를 분류하자고 한다면 재난(?)영화이기는 하지만 전 오락영화라고 분류를 하고 싶습니다.

일단 재미있습니다.

재난영화답게 주인공인 용남(조정석 분)과 의주(윤아 분)가 재난을 피해 탈출하는 과정에 있어 시종일관 긴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이사이에 깨알 개그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 긴장감속에서도 웃음을 느낄 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박인환 선생님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고두심선생님역시 말이 필요없지요.
(고두심선생님을 보면 항상 저희 어머니가 생각이 나요 ㅠㅠ)
든든하게 받쳐주니 담고자 하는 가족애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마지막 박인환 선생님의 '너 이새끼....' 대사도 그렇고 용남의 '꼭 한번 업어주고 싶었어...' 라는 대사도 그렇고 눈물 찔끔했네요.

재난영화에서 보면 재난 극복을 통한 동질감등으로 보통 남주, 여주와의 러브라인이 막판에 그려지는데 엑시트 역시 러브라인을 그려넣었습니다.
하지만 과하지 않게 가볍게 잘 넣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 장면 의주의 마지막 대사에 답하는 용남의 대사에 관객석여기저기서 답답하다는 한숨이, 심지어 우리 큰애도 ㅎㅎㅎㅎ

당분간은 엑시트가 박스오피스 1위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많은 부분들이 CG로 촬영이 되었겠지만 촬영이 많이 고됐을 것 같습니다.

따따따 따 따 따따따

아마 극장을 나오시면서 계속 되네이실 것 같습니다.
이게 맞는지 저게 맞는지 ㅎㅎㅎㅎ

개봉 : 2019.07.31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액션, 코미디
러닝타임 : 103분

줄거리
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 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별생각 없이 보기 좋은 영화였습니다. ^^

네 맞아요 띡 오락영화 ㅎ

광고로 많이 봤는데..
볼만한가봐요^^~
저도 둘이 보고시푸당..
방학..으..

당연히 재미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재밌나봅니다 ㅎㅎㅎㅎ

ㅎㅎㅎ 네 재미있더라고요.

엑시트? 이런 영화가 개봉한줄도 몰랐네요!! ㅋㅋㅋ 재밌다니... 내년 명절에 볼수 있으려나요!! ㅎㅎ

바로 극장에 가세요 독거님^^

요즘 한국영화는 별로 관심 못받던 작품들이 재미있는 경우가 많네요

첨에는 크게 주목 못 받다가 입소문 제대로 타고 있는 영화같아요ㅎㅎㅎ
윤아 연기력까지도 재평가 받더라구요 'ㅡ' ㅎㅎ

입소문이 무섭죠... 윤아는 배역을 잘 고른 것 같아요 ㅎ

갑자기 보고싶어지네요^^

jcar토큰,
8월 구독 보팅입니다.
행복한 8월 되세요. ^^

천만 갈거 같은데요👀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