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알라딘, 그가 보고 싶다. Genie, you're free.

in #aaa5 years ago

_103841818_8fafe213-1e6b-41cd-beaa-ac21ce37e2d6.jpg

1992년 제작된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이 27년만에 실사로 돌아왔다.

1990년대 초반 인어공주, 미녀와야수, 라이언킹과 함께 디즈니의 부활을 알린 간판 애니메이션!

라이언 킹을 최고로 꼽는 사람들도 많지만 나는 지니가 있는 알라딘을 빼놓을 수 없다.

알라딘=지니

이번 개봉한 실사 역시 이 공식은 깨지지 않았다.

54e3816f662b4e5b9589cf7e7e2588af.jpeg

자신의 필모그래피와는 전혀 다른 배역을 연기한 윌스미스!

하지만 배우가 아닌 힙합가수로서의 데뷔가 먼저였고 배우로서의 수상보다 가수로서의 수상이 더 많았기에 어쩌면 몸에 딱 맞는 옷을 걸친 역이었는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영화를 보는 내내 떠오른 또 한명의 배우!

1992년 원작에서 지니역을 통해 모든 상상력과 에너지를 동원하여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연기를 선보인 우리의 영원한 지니!

로빈윌리암스!

p10544_i_h10_ab.webp

완벽한 목소리 연기뿐 아니라 지니 캐릭터에도 로빈윌리암스의 얼굴이 반영이 되었기에 지니는 로빈윌리암스 그 자체라고 말할 수 있다.

윌스미스는 로빈윌리암스의 지니는 완벽한 연기로 더 이상의 발전의 여지가 없다고 말을 했다.

만약 로빈윌리암스가 살아있었다면 다시 한번 지니역을 할 수 있었을까?
나는 가능했을거라 생각한다.

로빈윌리암스가 세상을 떠난 다음날!
아카데미 공식트위터에는 다음과 같은 공식 트윗이 올라왔다.

Genie, you're free.

img_20140812105724_733f758c.jpg

오늘 유난히 그의 슬픈 미소가 생각난다.

n-ROBIN-WILLIAMS-628x314.jpg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호돌박형 aaa 환영합니다.
카카와 함께 즐~~~~

카카형 땡큐,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 예정^^

제 친구가 술집에서 혼자 술먹고 있는데 옆에서 누가 인사를 해서 봤더니 로빈 윌리암스였다 하더라고요. 늘 외로웠던 영혼인듯... 저는 영국가수 로비 윌리암스를 좋아합니다.ㅋㅋ

와 대박!!!!
우울증으로 많이 알려졌지만 제일 큰 원인은 파킨슨병이 자살원인이었다거고 하네요.
로비 윌리암스 찾아보겠습니다^^

표정이 아름다워 보였는데 '슬픈미소'라는 표현을 하니 뭔가 색다르게 보입니다.

로빈윌리암스는 웃는 모습들이 슬픔에 차있는게 많은 것 같아요

아,,, 로빈윌리암... ㅠㅠ

방금 저도 AAA에 알리딘 리뷰를 썼는데! 호들박님께서도!! 두둥 :)

^^ 간만에 재미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아웈ㅋㅋㅋ 알라딘 = 지니... 인정ㅋㅋㅋㅋ
실은 제목을 잘못지었다는 후문이 있음... 지니와 아이들?

지니와 아이들 ㅎㅎㅎㅎ

사실 실사판이 나온다고 할때 과연... 이런 생각도 들었고 지니(윌스미스)의 모습이 공개 되었을때 빵~ 터지기도 했었네요! ㅎㅎ
근데 평가가 의외로 괜찬은것 같아 한번 보고싶긴합니다^^

평가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여름에 개봉할 러이언킹이 기대됩니다^^

저는 롱다리(@tailcock)의 AAA전용계정입니다.

AAA출범을 축하합니다.

반갑습니다. 롱다리님^^

로빈윌리암스 정말 그립네요.
참좋아했는데.

저도 정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ㅠㅠ

영화 재미있게 봤습니다. 애니가 더 나은 장면들이 좀 있고, 영화가 더 나은 장면들이 좀 있더라고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ㅎㅎ

아무래도 실사니 차이가 많은 것 같아요.
이번 실사의 장점은 나오미스콧이었던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