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브레이크 리뷰 - 넷플릭스 때문에 잠을 못잡니다.

in #aaa5 years ago

프리즌브레이크(Prison Break) 시즌1 리뷰

프리즌 브레이크는 고등학교때, 대학교 새내기때 PMP로 봤던 추억의 미드입니다.
"으아니.. 드라마가 이렇게 영화같다고?"라는 충격을 처음으로 줬던 미드죠.

얼마전에 넷플릭스를 보다가 추억의 프리즌브레이크 시즌1을 발견하고 재생 버튼을 눌렀다가... 3일동안 4시간밖에 못잤습니다.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수감된 형을 구하러 마이클 스코필드가 교도소에 일부러 수감되어 교도소를 탈옥하는 이야기입니다.

드라마를 보는 내내 들킬까봐 가슴쫄깃하고요.
교도소 내 정치와 이를 극복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시즌2부터는 정치적인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시즌1이 제일 재밌었습니다.

2005년으로 15년 가까이 된 드라마인데도 구성이 탄탄하고 개인적으로 첫 미국드라마여서 잊을 수 없는 드라마네요.


SCT에 이어서 AAA런칭을 축하합니다!

스팀코인판보다 범용적인 주제이기 때문에 AAA글이 스팀잇 피드를 장악할 것 같습니다.

스팀코인판, AAA, JJM, 스팀엔진, 스팀잇까지 달나라로 가즈아!!!


Sort:  

꺄아 저 ~~ 이거 진짜 좋아했어요
남주인공이 멋져요

3일동안 4시간밖에 못잤습니다.

ㅋㅋㅋ 오늘부터 푹~ 주무세요^^
미드... 제대로 다 본건 없는데 왜 이렇게 시즌~ 시즌~ 계속이어지는지...ㅎㅎ 다볼 자신이 없어 전 안봅니다! ㅋㅋ

으아 석호필 ㅎㅎㅎ

울 와이프가 이거 시리즈 다 봤어요. ㅋㅋㅋㅋㅋ

프리즌 열풍 때, 일이 좀 많아서 못봤었는데.. 급 궁금해집니다.
큰일났어요. 후기들 보니깐 보고싶은게 너무 많아지고 있습니다 ㅋㅋ

아직 시작을 안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일 안하고 빈둥 빈둥 거리고 놀면 실 컷 보려고 합니다.

석호필 형님의 그뉵 ㅠ ㅠ 크흐 이거 넷플릭스에서 봐야 하나요 ㅠ ㅠ

시즌2까지 봤었나..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남은 시즌들 생각하니 계속 볼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휴가기간에 한 번 시도해볼까 싶습니다.

석호필 ㅎ

시즌 1만 봤는데 중독성 쩔었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