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김태우 콘서트!!! 맨날 술좀 그만먹고 문화생활 가즈아!!!

in #aaa5 years ago (edited)

21.jpg

사랑하는 @hyokhyok 님이 휘성&김태우 콘서트 표를 공짜로! 나눔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너무 좋은시간 갖고 돌아왔습니다^^

다시한번 @hyokhyok 님께 감사드립니다ㅋㅋ^^

1.jpg

3.jpg

4.jpg

콘서트 시작 시간보다 한 시간 정도 일찍 도착했습니다.
벌써부터 분주한 모습들에 기대가 됩니다. 밖에선 각종 야광봉 등등도 팔고요^^

일단 얼른 표를 수령하고!

8.jpg
자리는 지정석 입니다.
우리 자리는 2층 맨 앞입니다. 제일 잘보이는 좋은 자리를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몇 번의 콘서트 경험으로, 1층보다 오히려 2층이 사운드도 좋고 더 잘보이고 좋더라고요.

아니 그런데! 무려 한시간 일찍 온 것 뿐인데!
좌석들이 횡~~ 합니다. 어차피 지정석이니 아직 들어오지 않고들 있나봅니다.
공연장 안은 에어컨도 빵빵하고 쾌적했습니다.

9.jpg

몇 십 분이 지나자 금세 자리가 꽉차고 이제 곧 콘서트 시작!!!
두근 두근...

21.jpg

23.jpg

24.jpg

25.jpg

26.jpg

29.jpg

35.jpg

38.jpg

43.jpg

44.jpg

45.jpg

47.jpg

48.jpg



휘성... 같은 남자가 봐도 유연한 섹시함과 멋있음에 반할 뻔 했네요ㅋㅋ
김태우... 아 진짜 여유로운 목청과 특유 음색의 가창력에 눈에선 하트 뿅뿅ㅋㅋ



@hyokhyok 님께 거듭거듭 감사드립니다^^


Sort:  

와.... 너무 신났을것 같아요.... 가보고싶으당... 가보고 싶으당...
스팀 10만원 가면... 정말 자주가야징..!! ㅎㅎ

10만원가면 집으로 휘성불러서 라이브로 전곡 감상 할수있을걸요?ㅋㅋㅋㅋㅋ

우와 휘성과 김태우님은 실제보다 좀 어려보이네요 ㅎㅎ

JCAR토큰 보팅합니다. aaa랑 스팀잇에서 보팅 잘 찍히겠죠?.. ㅎㅎ

오옷~! 공연 콘서트라니!!
휘성 콘서트는 꼭 가고 싶은데 정말 반하겠어요ㅠㅠ

와 ㅎㅎ 진짜 신났을듯요 ㅎㅎ
콘서트 가보고 싶네요 ㅠㅠ 연애할때 몇번 가보고 못간 ㅠㅠ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8 which ranks you at #366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