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천사의 영화 리뷰(드래곤프린세스)

in #aaa5 years ago


간단하게 소개하죠..
이 만화영화를 처음 볼때 그냥 공주가 드래곤을 물리친다는 내용이 아닐까 했는데..
아니네요..
https://t1.daumcdn.net/movie/60eebe6d31ef90cf0dd0ae0b1d56914bb1180e14

이영화는 재미있는것이
0.jpg
<이미지 출처 : 다음>
호기심이 많고 모험을 좋아하는 공주 ‘바바라’가 사악한 마법사의 청혼을 거부하자...
마법을 걸어 버리죠.. 그리고 사라집니다.
보시면 어떻게 사라졌는지 알수 있죠..
제목에서 힌트가 나옵니다.
딸 바보 왕은 공주를 찾는 사람과 결혼을 시키겠다고 선언한다.
우연히 공주를 보고 첫눈에 반했던 이웃나라 왕자 ‘이반’은 수상한 용과 함께
사라진 공주를 찾아 좌충우돌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1.jpg
<출처:다음>
여기서 수수께끼 몇개가 나오죠..
저는 이거 푸는 재미가 있던데요..
예를 들면
바다속에 온갖돌들이 많이 있다..
사파이어 루비 등등등등...
그럼 그 바다속에 없는 돌은??
무엇이죠..
사실 이건 정말 어렵다 생각했는데

놀랐어요..

뭐냐하면 물에 젖지 않은 돌~~
단순하죠..
발상의 전환을 느낄수 있는 영화이고요..

과연 왕자와 용은 공주를 무사히 찾을 수 있을까?

나름 재미있네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영화 URL:https://www.themoviedb.org/movie/494841?language=ko-KR

별점: AA

Sort:  

너무 어렵네요.. 답은요? 영화 봐야 되겠죠?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본문에 적어 놨는데요..
물에 젖지 않는 돌..
당연히 바닷속이니 물에 젖어 있겠죠..

답이 물에 젖자 않은 돌인거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