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 더 비치 하우스(2018)] - 행복은 먼곳에 있지 않아요

in #aaa5 years ago

출장 중 비행기 안에서 시청한, 훈훈한 가족 영화였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다시 보려고 해도 보기 쉽지 않네요.

넷플릭스에도 없어요

미국에서는 작년인 2018년에 TV에서 방영되었다 합니다

작품 개요

카라는 직장에서 쓴맛을 보고는 고향인 바닷가 집으로 돌아옵니다.

어머니 러비가 머무는 바닷가 집에서 그녀는 과거의 자신과 대면하며 힘들어 합니다.

하지만 카라는 비치 하우스와 바다거북 살리기에 힘쓰는 어머니를 조금씩 이해하게 됩니다.

그리고, 왜 어머니가 비치 하우스를 그렇게 아끼는지도요.

그러는 중 오빠인 찰스턴은 자연보존보다는 지역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그래서 카라는 오빠와 의견 충돌을 하게 되는데...

출연 배우

사실 이 영화는 앤디 맥도웰에 의한 앤디 맥도웰을 위한 영화입니다.

그녀가 주연과 제작까지 맡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영화의 분위기와 스토리가 그녀와 딱 어울린다고나 할까요.

가족과 고향이란 어떤 의미일까

사실 이 영화의 스토리는 뻔합니다.

스포라고 할것 까지도 없습니다.

행복의 기본인 가족과 고향의 소중함을 알게 해줍니다.

나의 생활이 바쁘다는 핑계로 부모님과 고향 찾아가본지 얼마나 되셨나요?

부모님께 전화좀 드려야겠습니다

고향에도 백만년만에 내려가 볼까 합니다~

Sort:  

예전 추억을 회상하던 중이였는데 오버랩 됩니다
고향에 자주 방문해야겠네요^^

네, 부모님께 연락 자주 드려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제목이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행복... 먼곳에서 찾으려고 하니 못찾는게 우리의 현실인듯!!

^^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벤트가 아닌 리뷰로 aaa를~~ 소소한 후원 드리고 갑니다. 항상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skymin 님이 본 게시글에 10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뻔해도 훈훈하게 만들어줄 영화군요. ^^

꼭 보고 부모님께 전화해야겠군요

자주보다보니 더 투닥거리고 소중함을 또 잊고 있었네요^^

본가에 오늘 전화 드렸는데.. 곧 가봐야 겠네요.. 가까운데도 한달에 한번을 안 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