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성인이 된 Hairy Potter

in #aaa5 years ago (edited)

DSC00200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코인하랴 토큰하랴 정신없으시죠?ㅎㅎ 어제 돈킴님께서 새로운 토큰 에어드랍 소식을 알려주셔서 바로 공짜 토큰을 받았는데요. 아직 못받으신 분들은 링크>>> 참고하셔서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스팀엔진 어카운트 있으신분들은 접속하시면 왼쪽에 없던 아이콘이 하나 보일거에요. 그거 클릭해서 받으시면 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아직 스팀엔진 사인업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렵지 않으니 꼭 가입하셔서 이 토큰부터 수집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65 상당의 토큰을 받았는데 이걸 팔까 둘까 또 고민이 되네요.ㅎㅎ


line.JPG


Kubrick : Harry Potter
큐브릭 해리포터


line.JPG

오늘 주말의 명화는 해리포터입니다. 다들 위의 링크타고 이미 가버리신거 아니죠?ㅋㅋ 뭐 따로 소개를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워낙 소설과 영화가 유명해서 설명은 길게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해리포터는 공식적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설로 기록되었다고 합니다.(약 5억 부) 물론 저는 읽지 않았습니다.ㅎㅎ 솔직히 영화도 집중해서 보지 못했는데 이상하게 저는 몰입이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꾸역꾸역 다 보긴 했는데 1편 마법사의 돌 이후로는 거의 기억도 안납니다. 귀엽고 깜찍했던 해리포터가 성인이 되어 지금은 털이 덮수룩한 Hairy Potter가 되어 버렸죠.

daniel-radcliffe-011.jpg


1편인 마법사의 돌이 2001년 작품이었고 마지막 편이었던 죽음의 성물2가 2011년 이었으니 총8편을 10년간 팬들과 함께한 실로 대단한 시리즈임에는 분명합니다. 참고로 제목과 개봉년도를 잠깐 나열하자면...

마법사의 돌(2001) / 비밀의 방(2002) / 아즈카반의 죄수(2004) / 불의 잔(2005) / 불사조 기사단(2007) / 혼혈 왕자(2009) / 죽음의 성물 1(2010) / 죽음의 성물 2(2011)

1386855120-asagaharry-o.jpg

이중 아즈카반의 죄수와 마지막편인 죽음의 성물2가 평이 가장 좋더라고요. 그래도 프랜차이즈 영화중에서는 MCU의 아성을 넘지 못하고 수익률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본드와 스타워즈보다 높군요.)


그럼 바로 피규어를 만나보겠습니다. 피규어는 퀴디치버전으로 단독 판매된 제품과 노멀 7종에 시크릿 2종을 포함한 일반 블라인드 박스버전이 있습니다. 이름을 보지않고 바로 맞추시는 분은 진정한 해리포터 팬으로 인정하겠습니다.ㅎㅎ

퀴디치버전 먼저 살펴볼께요.
DSC00188 copy.jpg

일반판의 해리포터보다 머리가 더 길었습니다. 불의잔 버전인듯...
DSC00183 copy.jpg

퀴디치 빗자루
DSC00187 copy.jpg


다음은 일반판
DSC00191 copy.jpg
이렇게 작은 박스에 하나씩 담겨 있지요.

먼저 주인공 3인방입니다. 헤르미온느 / 해리포터 / 론 위즐리입니다.
DSC00192 copy.jpg

헤르미온느는 이목구비 특징이 잘 살지 않았나요?ㅎㅎ
DSC00200 copy.jpg

지팡이들만 따로 모아봤습니다.
마법지팡이 사세요~!
DSC00177 copy.jpg

DSC00179 copy.jpg

다음은 해그리드 / 덤블도어 / 스네이프 / 볼드모트
DSC00202 copy.jpg

이 볼드모트가 랄프 파인즈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이...ㅎㅎ
Lordvoldemort.jpg

잠깐 헤어교체 놀이를...
DSC00209 copy.jpg
피식...

다음은 시크릿 2종으로 말포이와 개리올드만이 연기한 '시리우스 블랙 3세'입니다. 아즈카반의 죄수의 그 죄수이자 해리포터의 아버지 제임스 포터와 절친이었죠.
DSC00211 copy.jpg

학생 4인방
DSC00215 copy.jpg


이상입니다.
DSC00181 copy.jpg


aaronhong_banner.jpg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Sort:  


@kiwifi님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해리포터도 한편을 제대로 본게 없는 1인^^ ㅋㅋ
멋지게 잘 자랐네요!

헤르미온느 떡대가... 지못미 ㅠㅠ

아.. 추억이 새록새록...ㅎㅎ
그 귀욤귀욤 하던 해리포터가 저렇게 나이가 먹었다니.. 충격이네요

저도 아이가 어릴 때에 1편만 보았네요.
지금이라도 보는게 나을까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캬~! 멋져용~💙

으으으으 모바일에서는 아이콘이 안보여 아직도 기다리고 있다는~ㅠ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키위님 영화랑 콜라보할수 있는 피규어가 얼마나 될지 진짜 궁금합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59 which ranks you at #63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39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