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2015) - 마이의 일본영화

in #aaa5 years ago (edited)

sDq5XgHUxd39u2uNFkBbDCRB7CB.jpg

일본 포스터

vcjslknJ9URMwKotGhAeV.jpg

한국 포스터


제목 :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2015)

사고뭉치 문제아,
명문대 진학 도전을 선포하다?!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것이 인생 최고의 낙인 ‘사야카’는 공부와 담을 쌓은 구제 불능 문제아로 학교에서 낙인찍힌다. 하지만 그녀를 절대적으로 믿어주는 엄마와 포기를 모르는 초긍정 ‘츠보타’ 선생을 만나 우등생도 꿈꾸기 힘든 명문대 진학 도전을 선포하게 되는데…

동서남북이 뭔가요?
무지의 여왕 ‘사야카’가 꿈꾸는 인생 최고의 반전!

초등학교 4학년 수준의 상식에 산타클로스의 존재를 아직도 믿고 있는 무지의 여왕 ‘사야카’ 그녀는 주위의 편견과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고 모두가 불가능이라고 말했던 목표를 이뤄낼 수 있을까?

지금! 꿈꾸는 모두를 위한 유쾌한 도전이 시작된다!


감상평
안녕하세요 일본영화를 좋아하는 마이입니다.
오늘도 저의 주제는 소녀 입니다.. 하하하핳핳핳

resource1.gif

이번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영화입니다.
고등학생인 사야카는 공부따윈 관심도 없고 짙은화장을 하며 친구들과 매일 놀러다니는게 즐거운아이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소지품검사에서 담배를 적발당합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학교에서 정학을 당하게되죠.
하지만 엄마의 따뜻한사랑이 있었고, 엄마의 권유로 입시학원에 등록하게됩니다.
뭐 그뒤는 굳이 이야기하지않아도 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영화 추천의 이유는 크게 두가지입니다.
자식을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과 훌륭한 스승이죠.
이곳에 계신여러분들도 아이를키우시는 부모님들이많으시죠?. 여러분들의 아이가 주인공인 사야카 같이 불량학생이라면 어떻게하실건가요?

실화를 기본으로 한만큼 탄탄한스토리와 구성,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소녀의 귀여움 무엇하나 빠지지않는, 최고의 영화!

이번 주말 여러분들의 자녀와 함께 보시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스틸컷

Untitled1.gif

다운로드 (12).jpeg

다운로드 (13).jpeg

다운로드 (9).jpeg

다운로드 (7).jpeg


이전 포스팅 보기
AAA - 묻지마 사랑 (2013)
AAA - 세일러복과 기관총 – 졸업 (2016)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이런 따뜻한 영화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봐야겠네요~

강려크추천입니다!
학창시절에 저는 왜 그랬을까 후회도되구요 ㅠ
참 좋은영화입니다!

이거저도 잼나게봤습니다
실화라는게ㅋ

소녀때문에 보신게아닌것같군요.!

감사합니다형님!

표지 포스터가 자꾸 취향저격이신데요?! 역시 소녀는 진리지요^^

너무 소녀이미지로 굳어지는것같습니다. 다음 리뷰는 소녀로 하지않겟습니다!

이거 저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저는 여주때문에 본게 맞습니다 ㅎㅎㅎㅎ

여주가 트와이스 모모랑 닮앗어요 ㅎㅎ

출처 표시에 신경 쓰셔야 할 듯합니당~! ㅠㅠ

한국어 제목 붙임이 늘 멘붕인 일본 영화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출처표시를 따로해야될까요?

본인이 창작하고 만들었다면 상관없겠죠~!
안하시면 아마도 골치아파욧~!

걱정되어 남긴 댓글이니...
외국 계정의 집중 다운 보팅 공격 부디 받지 않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이님 일본 영화 좋아하시네요
주인공 어디서 봤다고 했더니
실연, 쇼콜라티에 나온 여자 조연분이네요

예전엔 많이봣는데 요즘은 사실 잘 못보는편이에요. ㅠㅠ
흑흑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마이형 일본 영화 담당이구나 ㅎㅎ

소녀 담당입니다. ㅋ_ ㅋ

이게 실화바탕이군요.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ㅎㅎㅎ

역시 형님 영화보실줄아시는군요!

아유,,, 참 곱네요.ㅎㅎ

참 곱습니다. ㅎㅎ 마음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