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한방👊이면 다 끝!! 원펀맨 시즌 1 리뷰! (부록 - 대공개. 강해지는 운동법)

in #aaa5 years ago

3년간의 특훈을 통해
모든 적들을 단 한방 👊

단 한방에 물리치는 히어로가 있다는걸 아시나요?

이 히어로는 강해지기 위해서 아래와 같은 엄청난 특훈을 했다고 합니다.

👊👊대.공.개 - 사이타마식 운동법👊👊

  • 팔굽혀펴기 100회
  • 윗몸일으키기 100회
  • 스쿼트 100회
  • 달리기 10KM
    (이걸 매일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거기의 추가로!

  • 하루 세끼 꼭 챙겨먹기
  • 정신 단련을 위해 여름/겨울 에어컨과 히터를 켜지 않는다.

어떤가요? 엄청난 운동법이죠?!

이정도면 한다면!!

당신도 히어로가 될 수 있습니다!!
(부작용으로 매머리가 됩니다. 잇힝!)


사이타마가 온갖 괴인들을 한 방에 날리는 어느 날
그는 마음 한구석이 허전합니다.

속시원한 난타전을 할 상대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이타마 앞에 쓸데없이 진지빠는 사이보그 '제노스'가 나타나 그의 일격을 보고
제자로 삼아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함께 히어로 시험을 보게 됐는데,

제노스는 S급의 히어로가 됩니다.

하지만 사이타마는..머리가 안좋(나빠)아서 C급 히어로가 됩니다.
(실제 실력은 S급을 능가하지만 ㅠㅠ)

C급에서 등급을 올리기 위해 열심히 히어로 활동을 하면서
겨우겨우 C 상위급으로 올라가는 사이타마...

하...ㅠㅠ C 상위급에 갔는데 너무 감동이였어요...

온갖 역경(?)은 아니고 사실 한 방에 다 처치하긴 했지만..

그의 능력을 알아주는 건 뙇 2명!!

제노스와 S급 노인네...

마침내 그는 전 우주의 패자와 마주치게 됩니다.

다른 S급 히어로들은 겨우 우주선과 패자의 부하들에게 쩔쩔 거리며
전투를 하지만

아무도 모르게 사이타마는 우주선에 들어가서 패자와 마주치게 됩니다.

엄청난 액션신이 오고가고 하던 중..

결국 사이타마의 일격에 패자는 속 시원한 마음으로
요단강을 건너갑니다.

전투 중 허무함의 연속이던 사이타마는 온 힘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고
뭔가 나름 만족한? 느낌이 보여지네요.


정말 호쾌한 액션신을 보시고 싶다면!! 원펀맨 강추입니다.


Sort:  

전 호쾌한 베드신을 보고싶기때문에
풀 다운보팅하겠습니다.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102번 $57.106을 보팅해서 $64.92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우리 큰애가 원펀맨 팬이에요 ㅎ

오오...뭘 아는군염+_+ㅋㅋ

원펀맨의 작화는 레전드죠 ㅎㅎ
저는 애니메이션을 잘 안봐서 짤방으로만 봤는데도 엄청나더라고요.

  • 사이타마식 운동법 다른건 무난한데 10km달리기가 너무 힘드네요 ㅋㅋ

크 고등학교때 이거 처음 나와서 다같이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ㅎㅎㅎ

아들 때문에 알게된 원펀맨. 애니보단 책으로 몇편 봤습니다. 저는 대머리입니다. 이미 히어로 ? ㅎㅎㅎ

개발도 원펀맨 처럼 한방에 되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