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나만의 리뷰 # 그 시절 인기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 / 한국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nosisysky 입니다.

요즘 지진희 나오는 지정생존자를 하더라구요.

국회의사당이 폭발되서 나랏일하는 분들이 다죽고 환경부장관인 지진희만 살아남아 임시 대통령직을 ...

나중에 한국 지정생존자는 완결되면 보고 미드 지정생존자는 한국 지정생존자가 재미있으면 한번 봐야겠어요
둘다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지정생존자의 지진희를 보니 예전에 봤던 지진희 주연의 "결혼 못하는 남자"가 생각납니다.

그때 그 시절 평가는 올 AAA 진짜 재미있게봤는데..

결못남.png

2009년 작품이지만 일본드라마가 원작이라서 그런지 지금
결혼에는 관심없는 마흔살 독신 지진희가 엄정화를 만나 점점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입니다.
(좋게말해서 ㅋㅋ)

등장인물.png

젊은 지진희와 엄정화 그리고 앳된 김소은과 유아인을 볼수있습니다.

그때 그시절에는 정말 본방사수 하면 봤던 기억이 있네요.
작품은 2009년이지만 지금 미혼들의 생각과 비슷한거 같아요.
물론 전 유부남이지만 듣기로는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결못남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은 바로~

지진희가 혼자 고기집 가서 소고기 먹는 장면입니다.

혼자식사 고기.png

전 혼자일때 못했었는데.... 꼭 해보고 싶었는데..
혼자 한점 한점 소고기를 구워먹으면 꿀맛이겠어요

현실은 아무리 비싼 소고기도 코로 들어가는 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는데...

요즘 보물2호가 유튜브도 잘안봐서..

그때는 이 배우가 이리 뜰줄 몰랐습니다.

유아인.png

유아인 그냥 관심도 없고 왜 나오는지도 몰랐는데....

시대가 시대인 만큼 이때는 건축이 인기라서, 드라마 직업도 유명한 건축 설계자 입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전 TV조선 지정생존자를 보고 있어요. 재미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완결되면 보게요 흐흐흐

Posted using Partiko iOS

엄정화의 미모는 미스테리입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비결이 뭘까요~ ㅎㅎ

그때는 너무 이뻤죠
지금도 이쁘지만

Posted using Partiko iOS

결혼 못하는 남자

설마 저 찾으셨나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드라마도 있었군요!! 전 아직 고기까진 안되겠더라구요!! 국밥집은 가능~ ㅎ

고기 혼자으면 만렙이죠 ㅋ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올가을에 일본에서 시즌2 방영한다고 하네요. ^^

오 시즌 2
우리 나라도 했으면 좋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이 드라마 너무 재밌게 봣어요. 다시 해주면 정주행하고 싶네요 ㅎㅎ진짜 이때만 해도 유아인 평범했는데용 ㅎ

유아인이 이렇게 뜰줄이야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베 히로시가 출연한 일본 원작도 정말 재밌습니다.ㅎㅎ

아베. . .는 나쁘지만 ㅎ ㅎ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원작을 봐야겠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이게 요즘은 현실이죠 ㅋㅋ

그쵸 혼자가 편하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엄정화씨 연기 하는 모습 너무 좋아요 ~~~

재미있는 드라마처럼 보이네요
저는 혼밥 잘하는데 소고기는 아직 한 번도 못먹어본 거 같습니다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