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갬성 느끼고 싶으세요? <백투더퓨처>

in #aaa5 years ago

[KR]

80년대 갬성 느끼고 싶으세요? <백투더퓨처>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요즘 저만 볼 영화가 너무 없나요?ㅎㅎ 개봉한 영화들중에서도 별로 땡기는게 없고 해서... 오랫만에 고전영화를 보기로 했습니다!! 백투더퓨처 아직까지 안본사람이 있어?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 전설의 영화를 한번도 본적이 없었어요ㅜㅜㅋㅋㅋㅋ 신기하게도 넷플릭스에 아직 올라오지 않았더라구요? 오랫만에 영화 다운로드를 해봤습니다 :)

백투더퓨처는 시간여행 그에따른 타임 패러독스를 다룬 영화에요. 80년대 최고의 흥행작으로 가히 80년대를 상징하는 고전영화라 할 수 있죠.

백투더퓨처 1편은 시대적배경(현재) 1985년에서 과거로 돌아가 어떠한 사정(?) 때문에 과거에 갇히게 되고 그동안 여러가지 일이 꼬이게 되면서 그것들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내용입니다.

영화속 주인공인 마티는 과거로 돌아가 아직 10대인 그의 부모를 만나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마티의 엄마는 마티에게 푹 빠져버리고 맙니다. 마티가 입고 있던 속옷에 캘빈 클라인 로고가 새겨져 있었는데 캘빈클라인이 존재하지 않았던 과거의 마티의 엄마는 그의 이름이 캘빈인줄 알고 계속 그 이름으로 부르기도 하죠ㅋㅋㅋㅋ

아무튼 이 과정에서 마티의 엄마는 그의 아들에게 키스를 하게 되는데 이 장면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근친상간이라는 이유로 1년동안 수입이 보류되기도 했습니다. 신기하네요ㅎㅎ

백투더퓨처는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타임머신에 대한 환상을 해소해주는 영화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여러분은 타임머신이 있다면 과거로 돌아가고 싶으세요 아님 미래로 돌아가고 싶으세요? 얼마전에 온라인에서 돌아다니는 짤을 본적이 있는데... 만약에 10년전의 나에게 조언을 해줄수 있다면 어떤말을 해주고 싶냐는 질문에 가장 많은 댓글이 "비트코인" 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 짤을 보면서 생각했죠... 10년후의 나는 지금의 나에게 어떤 조언을 해주고 싶을지... 지금으로부터 10년후에 비트코인의 위치는 어디쯤일지...ㅋㅋㅋㅋㅋ 결국 기승전비트코인이네요ㅋㅋㅋㅋㅋ

Sort:  

앞으로 10년이 지나서 해줄 말이 스팀이 되길...

스티이이이이임ㅠㅠㅠㅠ 제바알.... 하핫 즐거운 주말 되세요!

쓰레기가 연료가 되는 차!!
저거 갖고싶어요

몇년 전 백투더퓨처2에서 간 미래가 지났다고 잠깐 다시 조명됐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명작이죠. 빽투더 퓨쳐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