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영화를 볼때 또 다른 재미 내가아는 장소가 나왔다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 보물상자 이후 오랫만에 트리플A를 찾아왔습니다.영화 드라마 리뷰를 적는다는게 쉽지 않기에 평소에는 부계정으로 포스팅만 보고 보팅 위주로 활동을 더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악인전을 보게 되었습니다.마동석이 주인공으로 나온는 영화는 대부분이 아니라 전부 힘쓰는 역이거나 건달/형사 배우 이미지가 굳어져 버렸습니다.악인전에서도 역시나 건달 역활로 주인공으로 등장을 했습니다.김무열또한 다른 이미지를 보여 줄걸라 예상을 했는데;; 이미 양아치적인 이미지의 역할을 많이 해서 그런지 이번 영화에서도 양아치적인 형사역으로 출연을 했습니다.그래도 뭐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엔 이만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를 찾아 보긴 힘들게 사실입니다.

제가 이번에 악인전을 보면서 그래도 재미지게 본 이유는 배우들과 영화의 시나리오가 아닌 '영화속 장면중에 내가 아는곳'이 나와서 신기 하기도 하고 빠르게 지나가는 장면속에서 찾은거라 더 기억에 남는듯 합니다.여러분들도 어떤 영화를 보거나 하실때 아는 장소나 자주가는 곳이 나오면 텔레비젼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 하는 기분이 드실거라 생각 합니다.저도 이런 장면을 악인전에서 찾았습니다.

장면1.png

장면.png

화양동 화양시장 입니다.빠르게 지나간 장면이지만 저기 보이는 찐빵집이 낯익은 곳이라 다시 보니 역시나 제가 아는 곳이 맞더군요.언제 촬영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신기 했습니다.

로드뷰.png

로드뷰로 본 이미지 입니다.위에 이미지를 자세히 보시면 일방통행인데 역시 역주행으로 ㅋ

가끔 영화에 내가 아는 장소 또는 옥의티를 발견 하면 그 또한 영화를 보는 또 다른 재미일거라 봅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jcar토큰 7월 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

촬영하는걸 보면 더 신기하죠 ㅎㅎ

헉 촬영을 직접 경험 해 보진 못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냥 근처에서 구경하는거죠 ㅎㅎ

맞아요.. 저도 예전에 신촌에서 자동차신 촬영하는거 보니 너무 신기하고 반갑더라구요^^~
이래서 아는 사람이 더 좋게 보이죠^^

ㅋㅋ 아는사람이 더 무서운 세상 입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마자요. 아는 장소 나오면 너무 반갑더라구요!

ㅎㅎ 아는곳이 나오면 반갑고 신기한게 tv에 나온 기분이 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영화속에 자신이 아는 장소가 나오면 그걸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듯 하네요!! ㅎ

맞아요 저도 신기해서 로드뷰로 확인하고 영화 장면 앵글이랑 비교도 해 보는 재미가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영화속 장면에 아는 곳이 나오면 더 영화에 집중하게 되는 것 같아요.

네 한번 나왔으니 도 나오지 않을까 하고 집중을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또 이런재미가 있군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ㅋㅋ
영화에 나온 곳 가보기 !!

ㅎㅎ 평소 지나가던 길이 나오면 그냥 재미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는곳이 있으면 재밌을거 같야ㅏ요 ㅎㅎㅎ

네 저도 영화 보면서 빠르게 지나간 부분이 눈에 들어오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예전에 서울에 있을 때에 화양리 잘 압니다. ㅋㅋ
중고차 매매 시장도 알고...

배우 마동석 이 캐릭터 소모가 심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시간 보내는 데에는 짱 아닐까 싶네요.

이벤트 참여와 응원 늘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