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반전이 있었던 영화 기억의 밤(Forgotten)

in #aaa5 years ago (edited)



2017년 11월 개봉하여 누적관객수 138만명을 기록한 영화

기억의 밤(Forgotten)

이 영화는 미스테리 스릴러 영화로 강하늘, 김무열의 소름돋는 연기와 후반부 상상도 못했던 반전은 시간이 한참 지난 지금까지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과 몰입감이 엄청났던 영화입니다

초반부에는 단란한 가정사를 그린 잔잔한 가족 영화인가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 일어났고 다수의 사람이 한 사람을 이렇게 바보를 만들수도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섬뜩할 정도였네요

예를들어 못생긴 사람에게 너는 잘생겼다라는 말을 한명도 아니고 다수의 사람이 세뇌하듯 반복적으로 그렇게 말을 한다면

실제로 자신이 무척 잘생겼다는 착각에 빠질수도 있겠죠

절대 기억하기 싫은 과거를 기억하고 싶지 않은 주인공의 의식을 지배하여 그의 돌이킬수 없는 과거의 과오를 깨닫게 하고 철저한 복수를 하려는 일련의 과정을 긴장감있고 스펙타클하게 잘 구성했다는 평가를 주고 싶네요

리뷰를 작성하다보니 자꾸만 영화 내용의 스포가 되는것 같아서 내용에 관한 얘기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극중 부모님 역할로 나오는 문성근, 나영희님의 연기는 뭐 믿고 보는거고

김무열과 강하늘의 연기도 아주 훌륭했던 영화입니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하신분들에게는 꼭 한번 보실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음

초반부보다는 결말이 약간 아쉬웠기에 백점만점에 97점 드립니다!!!

보팅.png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Sort:  

드디어 aaa로 리뷰가 시작되었군요.
이 영화는 제가 모르는 영화네요.
김무열이라는 배우도... 잘 모르겠고...
얼마 전 군에서 제대한 강하늘이 나오는 영화네요.^^

미스테리 스릴러 좋아합니다
반전이라면 또 꿀잼이지요^^

손에 땀을 쥐면서 본 기억이 납니다. 앞방의 쿵쿵.. 대체 뭘까하면서요. ㅎㅎ

아이들하고 보는데 문열지마라고 소리를 지르는 우리 큰아이의 두려움에 떨고있는 표정을 잊을수가 없네요
은근 긴장되더라구요 ㅎㅎ

마무리가 너무 아쉬웠던 영화죠..

그러게요 마무리에서 조금 아쉬웠어요^^

영화관에선 못보고... 케이블에서 해줄때 두번 봤습니다!
김무열, 강하늘 연기 정말 훌륭하죠!!

독거님이 두번 보셨을 정도면 명작 맞네요 그쵸? ㅋㅋ

97점 높은점수네요. 찾아봐야겠습니다.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일품이었죠. 크~~ 갑자기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

I love to haul behind the car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몰랐던 영화네요.
손키님 덕분에 하나 건지고 갑니다. ^^

아....이 영화를 못봤네요. 조만간 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