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역주행

in #aaa5 years ago (edited)

오!! 트리플 A의 시작을 축하합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8만개 가량을 보유하고 있던 AAA 홀더입니다.
다른 부계정으로 하시는것 같은데.. 전..뭐.ㅋㅋㅋ 그냥 뭐.ㅋㅋㅋㅋ


내일 오픈되는 AAA에서는 제가 10년동안 노예처럼 시청하던 HBO 드라마
왕좌의게임 역주행이라는 제목으로 연재를 해볼까합니다.

7개의 왕국의 왕들이 하나의 왕좌를 얻기위해서 피터지게 싸우는 드라마입니다. 출연배우가 너무 많아서 나열할수가 없습니다. 기존의 드라마나 영화처럼 주인공이라고 해서 쉽게 살진 않습니다. 상황이 되며 가차없이 죽여버립니다.ㅋㅋㅋㅋ

스케일이 어마어마하고 용도 나오고 좀비(?)도 나옵니다. 하지만 여느 판타지 영화처럼 황당 하진 않습니다.
장담하건데 1번보고 나면 자기도 모르게 2편을 재생하고 있을것입니다.^^

지난달에 해당 드라마는 종영을 했습니다. ( 즉 결말이 나왔다는거죠.)
하지만, 10년이라는 세월동안 잃어버린것도 많고 다시 보면 훨씬 재밌을것 같아서 하나씩 챙겨보려고 합니다.

마지막편까지 본 맘으로 일단 평점을 먼저 내립니다.ㅋㅋ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아주 적은 기대 부탁합니다.ㅋㅋㅋ

Sort:  

ㅋㅋㅋ본계정도 노는데 부계까지 갈꺼 있나요
저도 왕좌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백만년 걸릴거 같네요.ㅎ

난 미미꽃님에 aaa 를 기대해^^

그러니까 해야지.ㅋㅋㅋ

ㅎㅎ 저도 정주행한 드라마입니다. 한 3년전쯤 1편부터 몰아보고 새 시리즈 나올때마다 두근거렸죠. 이제 끝나서 아쉬워요 ㅠㅠ

왕좌의게임 허무하게 끝났다는 그 게임?ㅋㅋㅋㅋ

스포하지마라.ㅋㅋㅋ

기대되네요.ㅎㅎ

히힛. 감사감사~!!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ㅋㅋ 스골형 aaa 입성을 환영^^

언제까지 갈지몰겠지만 잘부탁해용~

10년동안이요? 헐~ 대단하십니다! 전 그래서 안봐요~ ㅋㅋㅋㅋ

히힛.. 끝났답니다.ㅋㅋㅋㅋ

여기 왕좌의 게임 골수팬 추가요~! ^^ 큰기대 하겠습니다~ㅎㅎ

오홋... 좋은 글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노력...해볼께요.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3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4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책 리뷰도 되는거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