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최신영화 무료로 보는 아주 쉬운 방법(sk고객에 한함)

in #aaa5 years ago

IMG_1681.PNG

어제 회사 교육을 들으면서 AAA에 쓸 만할 소재가 뭐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다가 문득 생각이 난 주제 입니다

옥수수라는 어플 다들 알고 계신가 모르겠네요 옥수수 어플을 이용한 무료로 보는 방법 입니다

skt 고객이시라면 무료로 영화를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SKT Band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이상부터 기본 월정액(3300원)을 무료로 제공 하여

skt전용관과 최신영화 TV 다시보기 및 1000개의 막강 TV 채널로 실시간 종편 국내 최다 스포츠등 시청 하실수 있습니다
IMG_1683.PNG
라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라며 어떻게 무료로 시청을 하는지 그 과정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일단 옥수수 어플을 설치를 하고 오른쪽 하단 마이페이지에 가서 로그인을 합니다

IMG_1677.PNG

로그인 화면을 누르면 이렇게 여러가지가 뜨는데 우리는 무료로 이용을 해야 하니 T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SKT 고객이시라면 T 아이디가 하나씩은 있으시리라고 생각 합니다
없으면 이참에 하나 만드시죠 ㅎㅎ

IMG_1678.PNG
T 아이디 로그인을 누르면 이렇게 뜨더군요(아마 T World 어플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서 그럴겁니다)

로그인을 하고
IMG_1681.PNG

다시 메인 화면으로 와서 나의 무료 버튼을 클릭 합니다

IMG_1688.PNG

무료로 뜨는거 확인 하시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데이터 사용시 데이터는 차감되니 이점 유의 하시고 감상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서비스 제공이 쓸만 하네요

통신사마다 무료영화 어풀이 있어서 공짜영화 잘 보고 있네요.

그렇죠 ㅎㅎ 덕분에 잘보고 있죠 ㅎㅎ

곰돌이가 @tailcoc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079번 $56.909을 보팅해서 $64.59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부럽습니다. KT는 해당 없는거군요~ㅠㅠ

kt는 \올레무비라는 서비스가 있답니다 ㅎㅎ
오늘 알았네요

곰돌이가 @jungjungho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4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078번 $56.894을 보팅해서 $64.58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난 skt 사용자가 아니라서... ㅠㅠ

kt는 올레무비 된답니다 행님

KT에도 올레무비라고 비슷한 게 있어서 유행이 지나도 서너계절은 지난, 그런 영화들을 가끔 무료로 봅니다.

아 그렇군요 ㅎㅎ 올레무비가 있꾼요 ㅎㅎ 그건 몰랐습니다

우와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kt 갈아 타이 무료가 잘 없더라고요

kt는 올레무비라고 있다네요 ㅎ

그렇죠~ 저도 옥수수!! ㅋㅋㅋ ^^

아시는군요 ㅎㅎ 옥수수 꽤 쓸만하더라구요

어랏 왜 몰랐지 한달전 skt 로 이동하면서 무려 인피니티요금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ㅎㅎㅎㅎ
지난주말 vip 랑 인피니티 영화혜택은 톡톡히 봤는데 이건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내 요금제도 되나 드가봐야지 ㅋ

raserrano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aserrano님의 @magicdice Exit scam!

...ertain
  • kingofgamer
  • chruuselbeeri
  • sweetpapa/li>
  • joeparysacademy
  • rizal
  • vandigital<...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