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새콤달콤 블루베리에 빠져보자!

in #aboutmyself6 years ago (edited)

@yourhoney님 이벤트 [너를알려줘] - 내가 재일 좋아하는 음식 참여글입니다!

음... 재일 좋아하는 음식이라... 역시 고기가 아닐까요?? ㅋㅋㅋ
그렇지만 너무 비싸니..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중에서 제가 재일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바로

블루베리 입니다!

6.PNG

원래 과일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블루베리만큼은 유별나게 좋아하는데요, 특유의 새콤달콤함이 중독적이더라고요. ㅋㅋㅋ

워낙 좋아하다보니 먹는 방법도 여러가지 시도해보았답니다.
싱싱한 열매 그대로 먹기도 하고, 우유와 함께 갈아마시기도 하고, 냉동 블루베리로 얼려먹기도 해봤는데요.....모두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고르려고 나열해봤는데 고르기가 힘드네요.

간단하게 블루베리의 효능까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당뇨병에 좋고, 기억력 증진과 암 예방에 까지 좋다고 합니다.
또한 여러 미네랄과 비타민K가 풍부해 뼈와 치아를 단단하게 해주고, 심장에도 좋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카르티노이드와 비타민E 역시 풍부해 눈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블루베리!! 여러분들도 같이 드시지 않으시겠어요?

Sort:  

Congratulations @aks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도 블루베리홀릭입니다 ㅋ

ㅋㅋㅋ언제부터인진 모르지만 저희집 냉장실 냉동실엔 항상 불루베리가 한봉지씩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You got a 76.25% upvote from @oceanwhale With 35+ Bonus Upvotes courtesy of @aksen! Delegate us Steem Power & get 100%daily rewards Payout! 20 SP, 50, 75, 100, 150, 200, 300, 500,1000 or Fill in any amount of SP Earn 1.25 SBD Per 1000 SP |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