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9월 16 2018

in #actifit6 years ago

가즈아 형들 안녕!나야 뽀똘! 망원유수지 풋살공원에 5시 50분에 집에서 출발해서 7시 20분쯤왔어! 후후 풋살경기장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재밌었어 후기는 내일써야할 것같아. 기대해도좋아! 하하하하하 8시부터10시까지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간것같았어,, 벌써 다음경기는 고척스카이돔이야 하하하 나 넥센팬인데 너무좋아! 꺄악!!!!!!!!!!!!! 그럼 내일보자형들! 나 다리가 왜 안아프지?ㅋㅋㅋㅋㅋㅋㅋ

10139
Football
Height
185 cm
Weight
70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Congrats! You just reached the top level milestone via using Actifit fitness tracker and provided Proof of Activity!
You accordingly gained 100 Actifit tokens for attaining 10139 tracked activity!
You also received an 3.53% upvote via @actifit account.

어시왕 누님 수고하셨습니다 +_+

키키키키키키 내가 어시스트왕이 될 상인가?

풋살 무지 힘들던데!!
다들 체력 짱이심

한번 오세요~ 언제나 환영입니다^^

기다리구 있을게염
별로 안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다리랑 몸은 낼아픈 법이야 ㅋㅋㅋㅋㅋ

아마 내일 자고 일어나서 곡소리 할듯 ㅋㅋㅋㅋㅋㅋㅋ

담에 다른편되서 곡소리 나게 만들어줘야겠다 ㅋㅋㅋ

오늘 빽태클ㅊ안해줬어?ㅋㅋㅋㅋㅋㅋ아쉽네

땡차모 형 혼자 잘 넘어지던데 굳이..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
신발이 미끄러워서 그런거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짠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비왔자나
인조잔디라 엄청 미끄러웠거덩 ㅠㅠ

아니야 안아플꺼야 안아플꺼라고 ㅋㅋㅋ 멀쩡하기만해!ㅋㅋㅋ

내일이 기대되는군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땡차모형 파파형 살려줘 하는 모습ㅋㅋㅋ 내일 안그러면 형은 그냥 초싸이어인 이거나 살방살방 산책 한거거나 ㅋㅋ

아닌데 엄청 열시미했는뎀~!

이 키 실화입니까?? ㅋㅋㅋㅋ

키, 몸무게도 넣어야 하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

제 이상형이라고 할까요?
ㅋㅋㅋㅋㅋ 안넣어두 무방합니다 ㅋㅋㅋㅋㅋ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7]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cov-jeong [운동] 10월 3째주 주말 축구 bbooaae/td> [중드로 배우는 중국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16 bluen...

후기 기대된다..........................

이게 후기인거 같은데-ㅅ-;;;;

키 185에 몸무게 70 실화야?ㅋㅋ

오늘 나 봤잖아??!!! ㅋㅋㅋㅋㅋ

나보다 허언이 심하네 뽀돌형...
한수 접어줘야겠다

내가 형보다 하체가 튼튼한듯....ㅋㅋㅋㅋ

내가 알이 없어서 그렇지 허벅은 꿀벅임^^

피지컬 실화임?ㅋㅋㅋㅋㅋㅋㅋ
운동선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후후후훗!!
형도 나와!

풋살하자고 포항에서 상암까지 ㅠㅠ 날 죽여라
아님 땡차모형한테 말해서 전세기 하나 보내주던가

누구나 전세기 하나쯤은 있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행님 오십쇼.

헐 피지컬 지리구요

피지컬에 오늘 2어시스트 기록까지 오지네요!!

오지구요 지리구요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비명을 지를 거야 ㅋㅋㅋㅋ
그리고 지난번에 임대 추가로 하고 싶다고 하는 거 아직 유효해?

응~ 유효행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9: 9/17~9/23> 9/17(월)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 소환!
hodolbak jisui mimistar dazzlingmango imrahelk
heonbros bbooaaenewbijohn onehand
공지사항 1.현재 promisteem에서 운동&독서 챌린지 참가자분...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