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돌운동기록 10월 10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힘든하루였다
운동 하면서 고성방가하긴엔 좋은 시간이다

안녕 형들 너무 ㅊㄷㆍㄷㅈㄷㄴㅇ
추워서 잘 안써지네 ㅋㅋㅋㅋ
오늘 넘 바뻐서 밥도 10시넘어서
겨우 먹었어 나갈까말까 하다가
나가서 한바퀴 반돌고 집에기공가고
있엉 다들 옷 따뜻하게입고
안녕 잘자 으아
너무추워 덜덜덜 10월인데
너무하는거 아니냐 아직 10윌이라고
정말 크레이지한 날씨구나

12015
Walking
Height
185 cm
Weight
69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덥다덥다 한지 엊그제 같은데 히터 틀어야 될 판이야~

난 이미 온수매트틀었엉 ㅎㅎㅎㅎ

우와 키가 185? 몸무게 69kg? 후덜덜. 종이인간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이상적이지 않나요?

키가 엄청 크시네요. 혹시 모델인가요?

종이인간 웃겼습니다. 개그코드가 저랑 잘맞는듯..ㅋㅋㅋ

ㅋㅋ 안피곤님 감사합니다. 코드 잘 맞는듯요. ㅎㅎ 언제 밋업에서 한 번 봬요.

@promisteem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통해 !! 건강 & 리워드 모두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빚 청산 프로젝트 @promisteem

@promisteem이 궁금하시다면?

고마웡 ㅎㅎㅎㅎ 아닝 빚 그만 갚ㅇㄷ라구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셨네요... 저도 오랜만에 운동하고 왔습니다.. ㅎ

미쿡은 안 추워 형? 한국은 미텼나봐.. ㅎㄷㄷ

불 왜꺼짐?

밤12시가 되면은 문을닫는다.. ^^

anpigon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npigon님의 안피곤 천하제일 코딩 대회 결과 발표

... 테이스팀 바로가기를 추가하셨네요.


★ 5등 : 아차상 ★
bbooaae
  • 블로그 주소: http://kakaofreinds.pythonanywhere.com
  • 많이 추워졌으니 감기 조심해.

    도형 고마워 ㅋㅋ 넘 춥다앙~~^^
    형도 감깆느심해

    wonsama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심사평] @lucky2 님이 주최해주신 hold'em 디자인 공모전

    ...ixTqcG5YydxKE1ciHUfydUHDNm/KakaoTalk_20181010_132827873.jpg
    bbooaae님의 귀염귀욤 행운의 고양이 (마나키네코) 앞으로 행운이 찾아 올것 같아요~
    https://steemitim...

    고생하셨뜨아~

    감기 안걸렸징?? 너무 춥드앙

    오늘 더 춥다 언니~~~ ㅠㅠ

    호돌자 언닝 상금 고마웡
    까까 사묵을게 나 패딩입었당?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