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운동기록 10월 11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안녕 가드아 형들 오늘은 저녁에 밋업ㅇㅣ ㅋㅋ 2개나 있어서 ㅋㅋ 아침에 운동을 했엄 배터리가 없어서 지금 써야할것같아
너무 추위서 패딩입었는데 지금은 너무 덥네
나 오바했나봐 ㅎㅎㅎ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낼보장 형아들앙
빠빠이 아디오스 완안
굿나잇 ㅎㅎ~^^

16556
Walking
Height
185 cm
Weight
69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나랑 무게가 같당

우아? 횽 엄청 날씬하넹!!

키가 적당해버려서 ㅜ.ㅜ

키도 큰댕? 난 호빗이얌

저 체지방률이 높아서 운동 마니해야해용 ㅋㅋㅋ
우리 같이 운동열심히 합시당

오오....전 체지방률이 천상계 수준입니당 ㅋㅋㅋ

ㅜ.ㅜ 자꾸 글케말하니까 뭔가 할말이 엄서지자나요!! 같이 살뺍시다!

ㅋㅋㅋㅋㅋ넹! ㅋㅋㅋㅋ 궈궈!!!

좀더 먹어야 될꺼같넹 ^^

더 먹고 더더 운동해야디

크헉 패딩을~!
왕성한 활동♨에 박수~박수~박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감사해여

hodolbak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자연휴양림] 바다가 보이는 휴양림 2편

....
newbijohn, flyhigh0103, kimseun, centering, hjk96, sintai, bbooaae designkoi 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벤트도 자주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휴양림 지...

패딩 ㅎㅎㅎ

ㅋㅋㅋ 오바한거징 ㅋㅋㅋ
오늘은 코트!
프로필사진이 추워보인다 호돌형아

ㅎㅎㅎ 나도 계절에 맞게 사진을 바꿔야 겠네 ㅎ

나도 처음으로 세겹 껴입고 달렸음ㅋㅋㅋ 진짜 며칠새 너무 추워진거 같음

형은 너무 잘달려 ㅋㅋㅋ 달리면 겁나 춥겠다 진짜!!
마스크해야겠넹

fur2002ks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깊어가는 가을... 쌀쌀하네요!(뻘짓진행사항)

...haveahappyday jhy2246 hukyong74 starjuno kstop1 hjk96 hanwoo bbooaaeillluck jaytop nalumsiss neojew ryh0505 rosaria futurecurrenc...

패딩을??? 한국 그렇게 추워??
좋겠다!!!!ㅜㅜ
추운게 그리워 ㅜㅜ

어제 좀 땀나드라..
ㅋㅋㅋ 그럼 한국와 한국오라고 형 갠챗좀 봐봐

패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반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극으로 이민가는거 어때???
ㅋㅋㅋㅋ

거기서 살 곳을 마련해주면 고려해볼께

danbain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다시보기]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7회 (with @aperitif)

...hV9Go2SP5cF5PduXoCi/border_long.pn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 bbooaaettps://cdn.steemitimages.com/DQmRe8vXZJBabSQ6UPbtZjrFEp89hV9G...

벌써 패딩은 아뉘지~~ㅋㅋㅋ 패딩입고 운동하면 살이 쫙~ 빠지긴 하겠당..^^

아니야 형 서울은 벌써 겨울이야!!
남쪽지방이랑 달라!!

진짜!!? 나 그럼 다음주에 올라가는데 패딩입어야 돼?? 헐~~≧☉_☉≦

날씨 꼭 확인하구왐 ㅋㅋㅋ
정장에 패딩이 딱이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