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 피곤한 기록: 10월 12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오늘은 하려던 일의 반의 반도 못했엉
가즈아 형들은 불금 잘 보냈엉?
하루종일 멍 때린 날인거같아
컨디션ㅇ ㅣ 꽝이야 갑자기 눈이 아침에 아퍼서
안과갔더니 째야 한다구 마취를 ㅋㅋ
엉 고름이랑 결석을 보여주시더라고
내 눈이 더러웠나봐 ㅋㅋㅋㄱㅋㄱ
윌욜날 약먹고 다시 오라는데
피곤하고 기운없는 하루였엉 보양식을
먹어야하나봐 ㅋㅋㅋㄱㅋㅋ

5428
Daily Activity

Sort:  

결석이? ㄷ ㄷ ㄷ

별거아니던데 ㅋㅋㅋㅋ

건강이 최고입니다. ㅜㅜ

ㅋㅋ 넵 일찍자려구합니닷

아프지마 ㅠㅠㅠ

응.. 고마워 오이형..

눈에서 결석도 나옴...? 심각한거 아님??ㅋㅋㅋ

약먹구 쉬면 될꺼같아. ^^ 고마웡

greenlatte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reenlatte님의 슬슬 쏘댕겨본 파주~

...만~
곧 겨울이 오기전에 가을을 느끼러 어디든 떠나보세요~~

ukk
bbooaaeimrahelk

이거 좀 봐주세요~

대바늘뜨기 한지가 오래되서 이거원..
아기들 머리 둘레도 대충 감으로 ...

으~
제눈도 요즘 심상치 않은데
무서워서 안과를 못가고 있어용 흑~

어서 가세염 ㅋㅋ 저두 눈이 불편해서
갔더니 칼을 ㅋㅋㅋㅋ

좋은것만 봐!!!

고마워 형아 ㅋㅋㅋ 소지섭얼굴이나 봐야겠다

너무 무리한거 아니야? 주말에는 푹 쉬어~ 난 출근하겠지만. ㅠ.ㅠ

응 일찍 자려구 주말에 출근한다구?? 어머나 ㅠㅠ

헐..눈에서...더러웡 ㅠㅠ

헐 아픈사람한테 . .. 이러기야!

ㅋㅋ알써 마이아파쪄?ㅋㅋㅋㅋ

내가 아프니 형은 안아프겠지 ㅋㅋㅋ

엥? 그게 뭐야 ㅋㅋㅋㅋ

다모 안봤어?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 보았엉

뽀돌님 잠을 안자고 24시간 활동하느라 눈에 병이 생겼나봐요.
몇일간 스팀잇 쉬면서 건강 챙기세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중독인가봐염 쉴수가 없네요
2틀만에 피드 도는거 같아요

스팀잇 중독 안되게 조심하세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