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 이상한퇴근길동화책 @actifit 업데이트: D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점심도 샌드위치로 거르고 정말 하루 종일 일만 하는 아빠
왜냐 구요? 두 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지요.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쉽지가 않네요.
사자(사장)의 눈치도 봐야 하구요







바람처럼 버스 정류장에 달려가도
이미 만원..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돼지(후배)의 푸념도 들어줘야 하구요
티라노사우루스의 공격도 피하면서 집에 가야 합니다.







결론은요? 약속을 지켰을까? 비밀이에요.
오랜만에 동화책을 보니 참 기분이 묘하네요.





저희 아버지도 저렇게 매일 전쟁터 같은 곳에서 일하시다가 집에 일찍 퇴근하시기 위해서 얼마나 노력하셨을까요? 어렸을 때 집에 자주 못 오시고 주말만 집에 오실 수 있어서 저희와 함께 거의 매일 주말마다 여행을 다니셨습니다. 제가 중학교 들어가기 전까지요, 저는 저희 아버지의 1퍼센트도 따라가지 못할 꺼 같네요. 왠지 가슴 뭉클해지는 날 입니다. 아버지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출처: 아빠의 이상한 퇴근길 저자: 김영진


오늘은 스쿼트 200회 클라이밍100회 완료했습니다.
@actifit 미리 알람 기능 있어요, 설정에 들어가시면 셋팅가능해요.
업데이트 꽤 오래전에 되었는데 12시전에 알려줍니다.
스팀파워50%, 스달50% 받을지 스파100%받을지 설정가능하구요.
무선으로 걸음 측정하는 fitbit 사용도 가능합니다.

내일은 동화책 출판사와 책방에 가보려고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5030
Weight Lifting
Height
185 cm
Weight
70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jisoooh0202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예순여덟째날 + 끄적임 + 나코다 참가

...팅했더니 ioioioioi 형하고 sweetpapa 형이 또 임대해주겠다고 한걸 정중히 거절했는데 이번엔 또
bbooaae형하고 jaydih 형이 임대를 먼저 해주고 말씀해주셨다.
거기다 이번엔 지옥에 계시는 mipha 형이 지옥스...

코드공부한건 언제 올라와요 ㅋㅋㅋ

음 목금 아님 토욜??ㅎㅎㅎ 이번주에 올려보도록 노력을 하지요 ㅎㅎㅎ

아버지가 동물원에서 일하시는 군요. T^T

어어억ㅋㅋㅋㅋ 키위형은 동물전문가라서 어떻게 그렇게 딱 알지??ㅋㅋㅋ
마지막에 나오는 내용인데 ㅋㅋ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른들을 위한 동화책 같네요~ 내용을 보니 눙물이..ㅜ 보클~! ^^

맞아용 ㅎㅎㅎ 이거 우리동네 도서관 베스트셀러 더라구용 ㅎㅎㅎ

집으로 돌아가는 길!!!
험난한 길!!!
기다려라 울 아이들아!!!

ㅎㅎ 호돌언니도 매일 전투지??
아자아자 힘내자 ㅎㅎㅎ!!
집에가믄 아이들 잠 들었겠다~

epitt925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Singsteem] 존버했지만(사랑했지만 편곡)으로 이번 대회 1등을 노린다.

...>
기획하고 즐거운 이벤트 열어준 newbijohn형
위트 넘치고 뼈 오지게 때리던 심사위원
imrahelk bbooaaeswsw3073 jeank maikuraki 형들!! 다들 고생 많았어~^^
참여해서 즐거움을 나눠준 다른 형...

가족을 위해 힘든 사회생활을 하는
힘든 아빠의 하루가 담겨있네요.
가슴 뭉클~~

맞아용 ㅎㅎ 어렸을땐 상상할수없는 그런
사회생활이 담겨 있어요 흑흑흑..

어렸을적에는 몰랐던 아버지의 대단함이 새삼 느껴지네요.

액티핏 알림 설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ㅎㅎㅎ 까묵지 말고 로스팅하면서 액티핏 못했다고 울지맙시다
아버지 어머니 두분다 대단하시죠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