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기록 풋살 이번주 모임오세요

in #actifit5 years ago

2주전 풋살은 잠실 풋살장 경기결과
이번주 풋살 모집글 입니당~


KakaoTalk_20181129_204734070.jpg



단바인 단장님 여수가서 잘 지내요 흑흑흑.. 갓김치좀 보내구요.
평소에 잘 못먹나봐요 귤을 막..귤먹방ㅠ.ㅠ ㅋㅋㅋ


저희 사부님 코브정님 글로리님 감사합니다 ^____^


팀 glory7 cov-jeong banjjakism
팀 kevindeby bbooaae danbain teaxen innovit

하하하 승리는 우리팀 상금 50스달을 5명이서 사이좋게 10스달씩 나눠

가지고 전 10스달로 스파업을 했습니다.

5:4로 불리하지 않았냐구요?? 절대절대... 저쪽에는
공격과 골기퍼도 가능한 만능맨이 계시거든요 ㅎㅎㅎ

KakaoTalk_20181129_204733574.jpg

역대 풋살장 중에 최고 넓었어요 어마어마..

그래서 .. 우리는 골대를 옮기기로 합니다. 으쌰으쌰
아 공이 더 자주 와서 더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날 골기퍼를 보았는데요 전 최전방 공격수가
체질인거 같습니다.


글로리님께서 이렇게 저에게 원기옥과함께 공을 날리시더니




후 제가 공은 막았는데

제가 글ㅆ ㅔ 공과 함께 날아서 골대로 들어갔네요.

멋진 승부였습니다!!!





그 후로 벌써 2주나 지났네요
이번주 토요일날 망원 풋살장에서 아침8~10시 경기가 있습니다!!

스팀잇의 풋살 모임 풋풋스 : https://open.kakao.com/o/g5uQSHV
오픈채팅방입니다. 호호호 전 지단을 맡고 있습니다. 하하하하
언제든지 환영이니 오세용.

회비는 항상 @steempayco 전송완료!



7203
Football

Sort: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30]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arceus 안성 허브마을에 다녀왔어요 !!! bbooaae/td>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탄] 손키형sonki999 <...

좋아요 좋아~~😁
11 대 11 갑시다 ~~

아 힘들꺼 같은데요ㅎㅎㅎㅎ

다치지마도토

몇일 실신해있으면 됩니다~^^

아 지민캉 빼먹었다 ㅋㅋㅋㅋ쏴리 ㅋㅋㅋ

나두 한 축구 하는데 어디로 가면돼? 누나?

서울 망원 풋살장 아침8시 시작~^^!!!
카톡방 컴온컴온~

송키형 웰컴~!!!ㅎㅎ

잘하시나 보네요.

아니요 ㅎㅎㅎㅅㅎ

뽀돌님 여자 맞아여?ㅋㅋ

ㅋㅋㅋㅋ 젤 잘생긴 사람 찾으면 됩니다

운동하시는 분들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부기님 운동 같이해영 ㅎㅎㅎ

하하 마음만 같이 하겠습니다 ^^;;

직접 못나오신다면 스몬카드로 대신 보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억...ㅎㅎㅎ

그 카드 나주세염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봤어 봤어!!! 뽀돌언니 골대로 날라가는거!!!

이거봐 팥쥐 @epitt925 증인 있자나~!!!!

최초, 최대 옐로카드 받은 분의 증언은 믿을 수 없습니다.

이번주는 볼키핑 특훈 가겠습니다. -.-+

ㅋㅋ 연습때랑 실전이랑 너무 달라서 힘들어용~^^
싸부님~

ㅋㅋㅋ오 축구 좋아하는데
보는거랑 겜하는건 요새도 하는데
운동 안한지 몇년째더라..

카톡방으로 오세용 ㅎㅎㅎㅎ
다들 실력ㅇㅣ 비슷비슷합니닷~^^

내일 꼭 나오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