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리뷰] 디카페인캡슐 가리스타@room9님 따라하기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130_222115820.jpg



안녕하세요. 인스턴트 커피(가루커피) 중심의 리뷰를 하지만 가끔 캡슐 커피도 리뷰하는 가리스타 9번방 님을 따라하는 커피랑 우유 못마시는 캡슐스타 뽀돌 입니다. 오늘은 9번방상담자 room9 님을 따라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먹은 캡슐은 ! LUNGO 입니다.


커피를 잘 마시려고 한달에 한번 아님 두달에
한번씩 심장을 움켜쥐며 커피테스트를 합니다.
저도 칼로리 낮고 값도 싼 아메리카노 먹고싶다고요 니가이기나 내가이기나..
심장아 나대지마라. 언젠간 심장도 안아프고 어지럽지 않게 먹는 날이 오겠죠??
그래서 디카페인이나 두유 파는 까페는 무조건 다 먹어봅니다. 별다방의 노예이기도..


주변에 커피 좋아하시는 분이 많아서 라떼아트,바리스타도 배워봤는데요
커피랑 우유를 잘먹지못해서 잘 못만들어 주겠더라구요 그래서 캡슐이나
다른 일반 까페에서도 디카페인으로 만든 여러종류의 커피가 많이나오길 정말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이날도 커피를 잘 마실수 있나 없나 테스트를하려다가 그냥
디카페인을 먹기로 합니다.


LUNGO 아라비카 커피 원두 100%이구요, 스페인산이네요?
최대 맛의 강도 11중에 6입니다.

제가 먹기에 딱 좋았어요 너무 쓰지도 않고 너무 연하지도 않구요 맛이 강하면 물을 더 넣어주시겠다고했는데, 별다방은 너무 쓰다 써 ,써요 써 집에 기계하나 있었으면 했습니다.

디카페인 종류는 딱 1종류라서 선뜻 구매를 권하지 않더군요. 다만 신선한 아메리카노에서 느낄수있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디카페인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디카페인 맞나봐요 제가 잠을 잘 잤습니다. 짝퉁 캡슐스타 뽀돌이었습니다.


가리스타9번방님의 리뷰가 궁금하시분은 직접가서보세요!! 특별판 양파라떼 추천드립니다.


다 먹어보고싶네요

KakaoTalk_20181130_222116262.jpg

7007
Daily Activity

Sort:  

hodolbak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목공이야기] 초심을 생각하며 - 전통 짜맞춤 가구 수업을 마치고 (8주차)

...izu 님, soonhh 님, raah 님, jisoooh0202 님, 요즘 급 관심을 보이고 계시는 뽀돌님(bbooaae!
함께 나누어 볼 만한 컬럼 내용이 있어 부분 발췌해서 올려봅니다.
비단 목공에 해당되는 부분만은 아닌 것...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64 which ranks you at #97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잉 뽀돌님 커피랑 우유를 못드시는군요
언젠가 뽀돌님께 딱맞는 맛나는 커피를 드실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넵 디카페인으로 즐기고있어요 근데 먹으면 간지럽고 아프고 그러네용 ㅎㅎㅎ 어제도 막 간지러워서 ㅋㅋㅋ

우리집에도 돌체구스토 기기가 있어서 가끔 타먹는다는... 전지분유 들어간 카페오레를 좋아하는 애들 입맛이죠. ㅎㅎㅎ

오 달달한걸 좋아하시는군요 ㅎㅎㅎ 전 커피없는 라떼먹을때도 시럽빼고 덜달게 해서 먹어요 ㅎㅎ
기계가있으시다니 부럽네요

마누라가 커피를 좋아해서... 집에 그거 말고도 네스프레소하고 한종류 더 있으요.

커피 못마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디카페인에 대해서 공부좀 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공부하셔서 디카페인원두 로스팅해서
만들어주세요 ㅎㅎ 저한테 선물로요
치앙라이에서 지수님이 만든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ㅎㅎㅎ 누가 그런 소리를....ㅋㅋㅋ
뽀돌님을 위해서 디카페인 공부를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ㅋㅋㅋ 공부한다고요? 정말?

언젠간요......ㅋㅋㅋㅋ
커피 못마시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한번쯤 공부해보고싶단 생각 하긴 했는데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네요 ㅎㅎㅎ

커피 마시면 몸에서 반응하잖아!
그럼 그냥 마시지 말자~~
디카페인도 좋아!!

웅 파는 곳이 너무 없어서
속상하다는 ㅜㅡㅜ
카페라떼보면 디엘님 생각이
같이 먹던 커피가 참 맛있었습니다!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9 :11/26 ~ 12/2> 12/1(토) 운동챌린지 미션 "손따봉~"입니다.

...>
<주3회 운동하기 #19 :11/26 ~ 12/2>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newbijohn bbooaaedazzlingmango jhsung2002 hodolbak innovit sismaru kindbreeze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3.12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7007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32%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디카페인 가리스타' 로 임명합니다.

우와 영광입니다~!! 헤헤헤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