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 러닝하는데 마스크못쓰겠어 어떻게해야해?!!! : 12월 5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205_223035716.jpg



안녕 오오 오늘 너너너무 춥춥다. 호수 두 바퀴 뛰었어!! 오늘부터 뛰어볼까하는데 너..너..무..추우운거 있지 마스크 썼는데 숨을 못쉬겠는거야 그래서 마스크 벗고 뛰었는데 스쿼트200완료.

볼이 터질꺼같애









그래서 입뚫린 마스크라고 검색했는데 저런게 나왔어. 아 저거 쓰고 뛰면 사람들이

나 신고하겠지????

브리님이 힌트주셔서 주문했엉 ㅋㅋㄱ
다들고마웡 브리님~♡♡♡
20181206_102540.jpg







13242
Running

Sort: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20 :12/3 ~ 12/9> 12/6(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epitt925 kindbreeze sismaru innovit newbijohn bbooaaemimistar imrahelk hyokhyok parkname matildah heonbros
운...

입을 가려야죠 무조건 호흡기 다침
한번 시범으로 쓰고 나가신 후기 올려 주실래요?!
...지송^^*
1B45E5E2-8D99-4DED-8044-4D6D80DA9E4F.jpeg

따스하긴 하겠는데
경찰이 미행할거 같아요.ㅎㅎ

ㅎㅎㅎㅎ 주문했습니닷 다른걸루

ㅋㅋㅋ저거 쓰고 달리면 따듯하고 좋긴하겠당ㅋㅋ

ㅋㅋㅋ 진짜 고민중이야 형아..ㅎㅎㅎ

신고 할거 같애 형아.
형아 키가 너무 커서 더 무서울거 같애 ㅋㅋㅋ

ㅋㅋㅋㅋㅋ 나 키안커!!
다른걸루 주문함 ~

오늘도 운동 열심히 했네 뽀돌형
멋쨍이~
저거 쓰면 더 멋있을것 같기도...
반드시
따뜻하긴 할거야

웅 형 더 예쁜걸로 주문한걸~!!
ㅎㅎㅎㅎ 핑크핑크~

옷 핑크핑크.. 이거?

paint.net으로 바꿔봤어 ㅎㅎ

형이 알려줘서 프로그램깔아서 잘사용하고있엉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니 위에 있는거 주문했다고 ㅋㅋㅋㅋ

와 형 진짜 운동..인정..나는 언제쯤 ㅠ

ㅋㅋㅋ 오늘부터 합시다~!!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ioioioio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oioioioi님의 사행성 오이 듕댱!!!!! 굴려 굴려!!!

대문 제작해준 bbooaae형
안녕 형들!!
오이...

저거 인싸템이야 쓰고 뛰어~ ㅎㅎ

ㅋㅋㅋㅋ 나 지금 되게 진지하게 물어보는거야 진짜 살까 미미⭐️⭐️⭐️⭐️⭐️⭐️??!!

엌 ㅋㅋ 나는 추천인데 다수결로 하자
근데 머리카락땜에 불편할거같앙ㅎㅎ

머리를 자를까.. 웅웅 다수결!! ㅎㅎㅎ

나도 한표~
뽀돌형 멋질것 같아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