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저 풋살이 하고 싶었을 뿐이고 :( ... :)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풋살이 하고 싶어서 서울에 있는 여자 팀을 알아봤다 근데 당장 추가인원 모집을 하지 않아서 언제 뛸수있을지 모른다

일단 대기인원에 신청했는데 한참기다려야한다.

또 다른팀은 나이가 많다고 안된단다.

풋살이 하고 싶어서 레슨을 알아봤다 여성이라서 안 된단다.

풋살이 하고 싶어서 플랩풋볼 1만원내면 용병처럼 뛸 수 있는 시스템을 알아봤다

일주일에 한번? 두번 여성이 뛸수있는 스케쥴 남성은 30개? 그 이상 보인다 학원가는 시간이랑 겹쳐서 갈 수가 없네

마지막에 두드린 곳에는 여성이 레슨을 받을 수가있다고 한다 ㅜㅡㅜ 아주 소심하게 물어봤다. 여성도 나이가 많은 사람도 받을수있나요?

긍정적으로 답변을 준곳에 갈예정이다. 한 군데라도 갈 수 있어서 너무좋다 2시간 이상 걸려도~!!!!!

굿밤 형들 ^^ 풋풋스 사랑한다



10005
Walk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바이낸스 해킹사건에 대한 갠적인 생각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Sort:  

대단하다! 앞으로 리스펙 하겠음. :)

ㅋㅋㅋㅋㅋ 나이제한에 충격먹었음!!

그 말에 나도 웃을 수가 없었음 ㅋㅋㅋ

ㅋㅋㅋ 이미 웃고있는거 안다!!!

나중에 만나면 웃을게 ㅋㅋㅋ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내가 그럴줄 알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살장에서 맞장뜨자 지누킹!

풋살을 향한 열정이 대단하시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아 멋집니다 !!!

우엉 ㅋㅋㅋ 감사합니다~

퐈이팅!!! gazua~~!!! ㅋㅋ

열정 넘치시는 군요..
저의 최근의 구기종목???은 베드민턴???이 마지막이었네요
성별제한 나이제한 이라니 ㅜ ㅜ
90세 까지는 창창한데 ~

ㅋㅋㅋ 엇 전 배드민턴을 못해요~~
풋살이 참 잼있더라구요
가운데님도 혹시 관심있으시면 풋살 해보세요 ㅎㅎㅎㅎ
풋풋스 단톡방입니다.https://open.kakao.com/o/g5uQSHV ㅋㅋㅋㅋ
나이들어서 슬프네요 ㅎㅎ

뽀돌형 멋지시구리~
까짓거 그냥 남자팀에서 실력으로 발라버려요~

ㅋㅋㅋㅋ 안껴준데요 ㅋㅋㅋ
치사해 진짜!! 내가 ! 휴 ㅋㅋㅋ

@bbooaae님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풋살은 발에 살인가여~??^^;;;;;
미안 ㅎ
가능한 곳 찾아서 축하해 ^^

ㅋㅋㅋㅋ 그럴수있어..컨디션 안좋은 거 이해할게!
고마웡!! ㅎㅎㅎㅎ

나이...에도 불구하고 결국 찾으셨군요! 화이팅!

ㅋㅋㅋㅋ 성별이라고 생각하고 싶군요 곰돌이형 !!

여자 동호회 이런거 가입하면되지않으까?

음 첫번째 이유에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