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10km 완주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완주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참가한 @chocolate1st 고마워!


16875
Running

Sort:  

다음에 또 할거지?ㅋㅋ

넹 코치님 ㅋㅋㅋ 고기얻어먹었는데 해야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캄사캄사

오 축하드립니다. 처음 하신거에요?

전 풀도 두번, 하프는 여러번 해보긴했는데 5k처음할때가 제일 힘들었던 것 같아요ㅠㅠ 저도 다시 좀 뛰어야겠네요. 요새 게을러져서ㅠㅠ

넹! 첨으로 10키로 뛰어봤어여 , 무슨 배짱인지.....
저번주에 첨으로 5km 뛰어보고 무작정 신청했습니닷 ㅎㅎㅎㅎ
풀로 , 하프로 대단하십니다!! 우와~ 강철체력이시네요
달리기 같이해요!! 블럭체인스튜디오님!

뛰어본 기억이 ㅎㅎㅎ
잘했어 짝짝짝^-^

ㅋㅋㅋㅋ 별이랑 같이 놀라면 체력을 길러야징!!
고마워 미미!!ㅎㅎ

헐~ 또 마라톤 참가하셨어요?

kr-crazy

태그가 지금의 심정을 말해 주는거죠? ㅎㅎ

ㅎㅎㅎ 처음 참가한거에요 헤헤헤헤헤헤헤
몇일 안보이셔서 걱정했습니당 ㅎㅎㅎㅎ
넹 미쳤죠 제가 준비도 안하고 첨부터 10키로 신청하고 ㅎㅎㅎ

축하드려요~!
마라톤은 정말 자기자신과의 싸움이라..너무 멋져 보이세요!!

감사감사합니다!!! ㅎㅎㅎ
첨 참가했는데 앞으로 좀더 연습해야될꺼같아요!!

십....키....로를 달리는게 어떻게 가능하죠?

Posted using Partiko iOS

걷는것도 힘든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쵸 ㅠ.ㅠ 힘들었어요 ㅎㅎㅎ

아주 많이 축하합니다.

오늘 jcar 토큰 다 사용 했네요.
내일 보팅 요칭 찜 합니다. ^^

캬! 많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방구리님!!!!
마라톤 다녀와서 또 바로 데이트하느냐고 이벤트 참가못했어요
ㅎㅎㅎㅎㅎ 보팅선물해주시다니 엄청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헐 조만간 철인 3종 도전 하시듯 합니다. 멋지십니다.

ㅋㅋㅋㅋㅋ 저 수영 못해요 수영도 배워야하나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민님!^^

시간은...?+_+

한시간? 왔다갔따ㅋㅋㅋㅋ 완주가 목표였어!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