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0 2018

in #actifit6 years ago

장염에 걸렸다
몸살 기운에 두통과 복통...
하루종일 정신이 몽롱하고 힘이없다.
마음 같아서는 연차를 쓰고 쉬고 싶었지만 가족을 생각해서 구역꾸역 출근을 했다.
하...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었다.
병원을 다녀온다고 잠깐 나가는데도 몇번을 전화를 하는지ㅠㅠ 휴...

퇴근 후 즐기는 여유는 꿀맛이다.
컨디션도 돌아오고 살것 같다!!

6312
Aerobics
Height
180 cm
Weight
68 kg
Body Fat
18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장염이라니..아직 장염 경험이 없는 어린이는 알수 없는 고통..ㅠ 얼른 나셔요..!!

예전에는 장염과 위염을 달고 살았었는데 그나마 요즘은 나아요 ㅋ
아직까지 장염경험이 없으시다니 다행입니다~^^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토닥~ 토닥~
팥쥐암호 형아~!
아프쥐 마롯~!

어여 쾌차하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ㅠㅠ
이제 다 나았어~^^

힘이난드아~
디디엘엘님 두통은 다 나으셨나요?

아니, 파차아모는 아프지 않을 거 같더만.
가족을 위해서라도 아프면 안 되요.
건강이 첫째
일이 두 번째

사실 저는 약골입니다 ㅎㅎㅎ
광화님 건강 잘챙기세요!!
오늘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세요~^^

ㅜㅜ 쾌차하시길..!

호핑유도 건강 잘 챙겨 아프지말구~^^

흐흐ㅏㅓㅓ어어ㅏ 파치감독님 아프지 말아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언넝 회복해서 풋살 가고 싶네요
물론 수중전도 ㅋㅋㅋ

이긍... 힘내!!!!

에일리형의 응원을 받아 회복했다잉~^^

파치아모님 장염투혼 스타리그 잘봤습니다!! 아프지마십쇼!! (사실 저도 요새 감기때문에 몸 상태가 영~ ㅠㅠ)

혼절기라 감기 많이들 걸리네요
훅님도 건강관리 잘 하세요~!!!
오늘하루도 힘내세요~^^

아프지마 형아ㅜㅜ

찌찌형도 아프지말고~ ㅠㅠ
힘이 없으니 아무것도 하기싫더라 ㅋㅋ

이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키는 모두 180?ㅋㄱ

나는 180조금 안되는데 올림하면 180이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