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2월 3 2018

in #actifit5 years ago


오늘은 비가와서 점심 산책은 생략했습니다.
출퇴근시간에 걸은게 전부인데 갈음수가 왜이리 많은지 좀 이상하군요 ㅡ.ㅡ

안주인님이 사놓으신 전복을 손질하여
전복 버터구이를 해먹었는데(제가..)
완전 망이네요 하하
차마 사진도 못찍을 정도군요

담엔 좀더 잘해봐야겠습나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8397
Walking

Sort:  

아...전복버터구이 진짜 좋아합니다

저도 제대로인 전복버터구이 좋아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전복버터구이를.. 망해도 맛만 있으면 되죠 ^^

전복 기본의 맛이 있어서
다행히 먹을만은 했습니다 ^^;,

사진은 못찍을 정도여도 맛은 있었길 바랍니다. ㅎㅎㅎ

하하 버랄 정도까진 아니어서
나름 맛있게(제가한거니...) 먹었습니다

전복버터구이...헉...

오늘 아침에도 비가 오는데 공기중에 습기가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막힌 코가 좀 시원해지는듯해서요 ㅎㅎ

비가오면 공기는 좋아져서 좋은데..
출퇴근에 차가막히는게 안좋아요..
밤에비와서 공기좋고 차안막히고 그러면 좋겠네요 하하
코가 시원한 오늘 하루 좋은일 가득하시길.. ^^

망하다 보면.. 성공도 하는거죠.. ㅋㅋ

하하 그러겠죠? 언젠간... ^^;;

전복 버터구이가 실패하셨다니...

그래도 맛은 있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그죠 그 실패하기 어려운걸 제가 해냈습니다 하하
맛은 괜찮았습니다 그래도 ^^;;

담엔 멋지게 성공하세요.아주 맛나게^^

하하 다음번엔 기필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