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월 8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하루가 지나갔네요
회사에서는 조금 바빴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짬짬이 인터넷 할 시간정도는 있었네요

오늘 퇴근길에 버스를 기다리는데 엄청 추웠습니다
덜덜떨면서 한 10분 가량 기다렸네요 ㅠㅠ
그롷게 기다려 버스를 타고 오다보니 한 정류장에 이런게 보이네요

항상 버스타고 다니던 길이라.. 여름에는 본적이 없었는데 겨울에만 설치하는 건가보네요
저기서 버스 기다렸으면 덜추웠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버스타는 정류장도 저런거 하나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하하
오늘 하루도 날 추운데 고생들 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7055
Daily Activity

Sort:  

만보가 조금 모자라네요. 더욱 운동에 힘쓰시기를 ...

하하 아무래도 추운겨울이라 활동량이 좀 떨이지네요 ^^;;

요즘엔 저런 이글루가 꽤 보이더라구요..
추운데 고생하셨어요^^~

그런가요? 전 처음봤네요 하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투럽맘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런게 있었나 보네요
처음 보네요

하하 저도 처음 봤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안에 들어가 있으면 하나도 안 춥겠어요. ㅎㅎㅎ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저도 그럴것 같네요 하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많이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버스기다리시면서 스몬하신거아니에요?? ㅎㅎㅎ 오늘도 춥다는데 감기조심하세요!

그러고 싶었으나
손이 너무 시려서 할수가 없었어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저런곳이 하나둘 늘어나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군요
저는 처음 봐서 신기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쉼터가 아주 따뜻해 보여용..

그러게요 저도 따뜻해 보였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생하셨습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출퇴근 하는 루트에는 요런게 하나도 없네요.ㅠㅠ
많이많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저도 버스타고 보기만했지 제가 기다리는곳엔 없네요
많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