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월 9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벌써 수요일이 다 지나갔네요
둘째 아이를 재우고나서 컴퓨터를 하는 중인데
정말 모처럼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는 사치를 부리고 있습니다 하하
결혼하기전 총각때 안주인님과 재밌게봤던 맨오브라만차의 OST를 들으니 그시절 생각도 새록새록나고 웬지 센치해 지는군요
사실 애기를 재우고 컴퓨터를 하더라도 아이가 언제깰지 몰라 우는 소리를 못들을까봐 헤드폰은 사용을 못했는데요
요즘은 안깨고 잘 자는것 같아 한번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는소리가 들리는것 같은 착가이들어 가끔씩 벗게되네요
물론 아이는 잘자고 있는데 말이죠

이 밤중에 스친분들이 포스팅을 올리셨나 구경도 하고싶고
스몬 일퀘를 위해 프로그램도 좀 짜고싶은데
별로 하는거 없이 시간만 후딱 가고 있네요

내일은 경기지방쪽에 버스파업소식도 들리는것 같던데 화사 출근할때 타는 버스는 잘 오려마 모르겠네요

추운데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하고 따뜻한 밤 되세요 ^^

6905
Daily Activity

Sort:  

맨우브라만차 한 번 챙겨봐야겠습니다^^
좋은 노래듣고 좋은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돈키호테 이야긴데..
전 뮤지컬 보면서 감동해서 눈물도 찔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잤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돌핀이님도 오늘 하루 신나고 즐겁게 아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시 해가 밝았네요. 밤의 그 감성을 마음에 두고 포근한 하루 보내세요.
디클릭 애니.gif

감사합니다
그 감성으로 오늘은 회사에서 띵가띵가 놀았습니다 하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셨군요 푹 쉬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티제이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맨오브라만차~♩♬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도 활기찬 목요일 되세요 ^^

아이키우시는 분들 참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하하 쉽지 않네요 아이키우기가 ^^;;
말씀 감사합니다 ^^

일퀘 프로그램은 ㅋㅋ 다른것도 필요하지만,,, 24시간 마다 퀘스트 받는 것도 ㅋㅋ 필요한것 같습니다 ㅋㅋ 매번 늦어지네요ㅜㅠ

일단 퀘받는건 만들어서 회사에 띄워두고 있습니다... 항상 켜놓야하는게 문제지만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