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3월 7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미세먼지가 많지 않은 하루였네요
그래서 점심을 먹고나서 산책을 좀 했습니다

액트핏이 또 잠시 꺼져있어서 1만보가 못넘어 아쉽긴하지만 이런 미세먼지 없는 날이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내일은 날이 추워져 아침에 영하가 되는군요
따뜻하게 입고 나가야 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9125
Daily Activity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지도보니까 선릉나오네요. 저기도 뚜벅이로 휘젖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번 휘저어주세요~

선릉 근처는 산책하기 좋죠~^^ 저도 종종 산책합니다! 보클!

오.. 그러시군요
감사합니다.

이제 살짝 공기가 좋아지니 많이 걸어야겠네요 ㅎㅎ

넵 봅이 되면 또 황사로 안좋아진다고 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날 좋을때 좀 걸어야 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날씨는 좋답니다 ㅎㅎㅎㅎ
간만에 신나네요 !

넵 오늘도 날이좋아서
아침에 강남역에서 걸어왔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뽀돌형님~!!

미세먼지보다 추운게 나아요~

네 차라리 그게 낫네요

미세먼지 제발좀 ㅠㅠ

제발~~~
올 봄은 황사없는 봄이 되기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든 걷기 좋은 환경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러게요.
정말 꼭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485번 $41.420을 보팅해서 $43.41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엑티핏이 꺼져도 9천보네요. 많이 걸으셨겠어요. 공기가 오랫만에 공기답네요. ^^

하하 1만보 찍을수 있었는데 아까워요
오늘도 공기가 좋네요 ^^

액티핏이 안꺼지고 있으면 좋겠는데 ㅋㅋ
저도 꺼져서... 정확하게는 켜놓질 않아서 ㅠㅠ 그냥 지워버린 기억이 나네요ㅠ

그러게요.. 전 폰 SW 업데이트한다음에 계속 꺼지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