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째날 + 끄적임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내일 한글날 쉬신다고 오늘도 쉬신분들도 많으시죠?
부럽습니다............ㅜㅜ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 - 4]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이전 글 못본 형아들 보고 멘토/멘티 등등 신청해줘~~!!!


손님이 많아서 현금을 채굴을 하니 스팀잇을 할 시간이 부족해지고....
스팀잇 활동을 많이 한단 의미는 그만큼 현금이 안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니...
어찌하오리까............ㅜㅜ
1일 1포는 놓치지 않으리!!!!ㅋ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 + 멘토/멘티 하는걸 포스팅 하나로 같이 하는게 좋을까 따로 하는게 좋을까 형아들??? 의견 좀 주세요~~

어제 글 본 형들은 알겠지만....
@partiko 나만 미워해
다른 사람들은 보팅 해주면서 나만 안해줘
도대체 나만 보팅을 안해주는 이유는 무엇인지 물어보고 싶다

과연 파티코가 구글 번역기를 돌려서 나에게 물어볼까?
신경도 안쓰겠지???ㅋㅋㅋ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시도 해보고 안오면 안해
난 귀찮으니까 컴플레인 따위는 안해 ㅋㅋ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 **7412**
![]()
**Daily Activity,Moving Around Office**
![]()![]()![]()
Sort:  

형 졸렵다 ㅋㅋㅋ 오늘하루 까페에서
채굴하느라고 고생했어 ㅋㅋㅋ
잘자 ^^
43초 라떼아트 좋아!

43초... 만 내가 안한거니까 ㅋㅋㅋㅋㅋ
난 언제 그렇게 할 수 있을까 형아 ㅜㅜ
때려쳐???ㅋ

형아ㅋㅋ분신술 쓸줄알자나 분실술 써~~

분신술 썼으면 좋겠다 진짜 ㅜㅜ

꾸준함이 대단하심니다.^^~

감사합니다!! :)

파티코 엡에서 글을 써야하는 거 아닌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지처럼 앱에서 수정하고 포스팅만 하면 되는것 같은데...
비지는 비지 태그 넣어야 한다고 하던데
파티코는 업뎃하면 자동으로 넣어주거등 그래서 태그 6개까지 달 수 있는 건데....
와이프도 그렇게 그냥 포스팅 약간 수정만해서 업뎃해도 파티코가 보팅 와주는데 나는 안와주네 형아ㅋㅋㅋㅋ
나만 미워해 파티코...ㅜㅜ

아마 파치아모 형의 사주가 아닐까?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43초 라떼 예쁘다!!

오~~ 43초 만 내꺼 아닌데....ㅜㅜ

아...;;;;;;;;;
왜 그랬어!!
다음부턴 귀띔 좀...ㅎㅎ

형 액티핏 부분 마크다운 깨졌당ㅋㅋ

파티코앱에서 업뎃하면 깨지네 형아ㅋㅋ
디클릭도 깨져서 다시 복붙해온건데 액티핏은 이전거랑 달라서 귀찮아서...ㅋ

찌찌 너 영어 할줄 알자나! 문의해!
그럼 걔들이 영어로 말하겠지?..하 피곤하다...ㅋ
현금 채굴 열시미 해서 한국 놀러와!!

응.. 피곤하지???ㅋㅋㅋㅋㅋ
2년후면 갈수 있을까??ㅋㅋ

2년후면 내가 태국에 가는게 빠를수도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2.2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7412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79%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