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하루째날 + 끄적임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하루 건너뛴 꾸준함입니다 ㅋㅋㅋ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5]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멘티 분들이 조금씩 늘고 있어 형아들 멘토 신청좀 해줘~~!!!


어제는 10일 오늘 마감한다고 했던 @anpigon 형아의 천하제일 코딩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블로그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뽀돌이형이 끝났다고 알림을 캡쳐해줬어.... 가서 확인해보니...ㅜㅜ

image.png

끝났다네.....
하지만!!! 나는 찌찌!!! 내가 알기론 10일인데!!! 포기할 수 없다!!!!

image.png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밤에 11시반부터 불이나케 시작해서 새벽 1시에 딱!!!
끝내고 제출!!!
http://jisoooh0202.pythonanywhere.com/

생각지도 못했는데 3등까지!!! 안피곤형아 고마워~~~ㅋㅋ

뭐 아이패드에 있는 놀이처럼 하는 코딩은 해봤지만 이렇게 실제로 몬가 만들어본게 첨인데... 배우고 싶다 진짜....ㅜㅜ


근데 저거 하느라 어제 손님많아서 또 7000 보 이상 있던 내 액티핏은 날라갔다는.....
뭐 상금 받았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손님이 없어서 5000보에 1200보가 모자라서 글 쓰다 말고 걷다왔네 ㅋㅋㅋㅋ


디클릭에서 다른 Dapp이랑 같이 안쓰길 권했는데....ㅜㅜ
내일부터는 꾸준함은 좀 일찍 포스팅해야겠네....ㅋ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수 정 중 30 단 어 라 는 게 띄 어 쓰 기 로 카 운 팅 하 는 건 지 테 스 트 해 보 려 고 이 렇 게 씀 몇 글 자 썻 나 37 썻 다 이거까지40일듯 (액티핏 이렇게 써도 되네 띄어쓰기로 카운팅하네 형아들)



5036
Daily Activity,Moving Around Office,Walking

Sort:  

액티핏을 이렇게 쓰다니 ㅋㅋㅋㅋ
이런건 처음보는데 내가 명성도 낮았으면 이기는건데
아깝다 !

ㅋㅋㅋㅋ 형아는 너무 빨리 컸어 ㅋㅋㅋㅋ
명성도 낮은게 좋을때도 있네 ㅋㅋㅋㅋ

저형은 과성숙이야!!

ㅋㅋㅋ 형아는 언제나 흥부자ㅋㅋㅋ 하루 건너 뛰어도 호아이티잉!

ㅋㅋㅋ 고마워 형아!! ㅋㅋ
오우!!! 방금 형아 블로그에 새글있나 보고 왔는데 없네 ㅋㅋㅋㅋ
그나저나 형아 프로그래머였구나!!!
머신랭귀지!! 파리에서!!! 멋있다....ㅜㅜ
나도 ㅜㅜ.

응 좀 바빠서 글 쉬었어ㅠ 짬 나서 지금 얼른 뭐라도 쓰려 했는데, 그새 찾아봐 줬다니 대놓고 좋으다, 고마워 형아!ㅋㅋ 그나저나 응 나는 프로그래밍도 공부해, 멋있다 해줘서 고마워ㅜㅜ 실제는 그저 전쟁;;ㅋㅋ 자기소개에 좀더 쓸게 형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오 3등 오오

부럽지 멋있지 ㅋㅋㅋㅋ

형아 도전정신 아주 칭찬해~~~ㅋㅋ

베이글 형아 50 됐네 멘토 할래? ㅋㅋ

멘토하기엔 너무 부족함요 ㅠㅠ

손님많다니 다행이다~^^ 양파라떼 더 만들어!!

손님 많은건 그저께 였고 어제는 손님 없다했는데....
글좀 읽어 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난독증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짤 중독 케빈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하루째날   끄적임 — Steemit.png

=

Goat Goatee Nature · Free photo on Pixabay.png

뭐야 ㅋㅋㅋㅋ 저거 닮았다는거야???ㅋㅋㅋㅋ

우유거품으로 문양을 만들어 내는게 쉬운게 아니었군요.
잎이랑 하트 문양을 만드시는건가요~!?

잎을 만드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ㅋㅋㅋㅋ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36.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5036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3.20%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찌찌형아~! 드디어 액티핏 시작했구낭~!
축하햐~!
최근에 좀 짜증낸거 미안하궁

액티핏 앱 업뎃되어 100자 넘기면 됨~!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