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November 29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내일은 월급날.
근데 난 월급이 없다 ㅜㅜ
돈은 손님은 많은거 같은데 왜 내 월급은 없냐고 ㅜㅜ
매달 월급 맞추기 급급한데 돈은 언제 모아 ㅜㅜ
돈이 도대체 다 어디로 가는거야
월말이 오는게 무섭다 이제는.....ㅜㅜ
스팀이라도 떡상하자!!!!!!

F25078CA-5143-44CC-8978-A73D28A0C111.jpeg

얼마전에 미역국라면 나왔다 들었는데 먹어보고 싶지만 여긴 안파니... 직접 만들어 먹어봤는데 괜찮네????ㅋㅋㅋㅋㅋㅋ



8078
Aerobics

Sort:  

사장님이 에어로빅하느냐 바쁜가보죠.
으쌰으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안본다고 다 안보는게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로빅 요런거 보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x2

감사합니다.x3

미역국 라면 첨 들어봐~~ 어떤 맛이야? 너구리 맛? ㅋㅋ

오!!!!!!! 지금 생각해보니까 약간 너구리 맛 나는거 같은데???ㅎㅎㅎㅎㅎ
한국에 오뚜기였나 어느 기업에서 미역국라면 냈는데 대박 났다그래서 따라 해본거야 ㅎㅎㅎ

맛 괜찮아? 래알?ㅎㅎㅎㅎ

레알 먹을만 해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너구리 맛도 나고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월급 도둑이 있나봅니다
일은 안하고 거 무슨 블록체인sns만 하고 있는 사람이 있어요

잡아야 겠다 누군지 일안하고
제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손님이라면 당연히 돈이 많은게 좋지 않나요?
만약 돈 안내고 튀는 손님이라면 ㅎㄷㄷㄷ

아 ㅋㅋㅋㅋㅋㅋ 제가 글을 급하게 쓰느라 이상하게 썼네요 ㅋㅋㅋㅋㅋㅋ
손님은 많은데 돈이 없다는 의미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거 사장이 월급같은 소리하고있네

월급 받고 싶어 진심.....ㅜㅜ
직원 일땐 사장하고 싶고
사장하니 직원 하고 싶고
간사하다 진짜....ㅋㅋㅋㅋㅋ

미역국라면 비주얼이.. 좀... ㅋㅋ
by효밥

ㅋㅋㅋㅋㅋ 맛은 괜찮던데요???ㅎㅎㅎㅎ

거기 미역국은 라면같이 나오나요 ^^ 긁적긁적 ㅎ

ㅋㅋㅋㅋㅋㅋ
그냥 한국에서 나왔다길래 한번 해 먹어 봤습니다 ㅎㅎㅎ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36.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8078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3.84%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