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December 2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오늘 하루도 열심히 현금 채굴 했다.
근데 돈이 없다.
그 많은 손님들이 내고 간 돈은 다 어디로 갔을까.
몸은 몸대로 힘든데 돈은 돈대로 안모이고.
포스팅거리는 많은데 시간은 없고.
액티핏 없었으면 오늘 포스팅 안했을텐데 고맙네 액티핏.
잘자 형아들.

13007
Aerobics

Sort:  

학생때 3만원과 사회인의 3만원은 천지차이!!
학생때가 참 부자였구나~ 란 생각을 일하면서 뼈저리게 느끼게 되는듯..

그렇죠.
진심 너무 공감되는 댓글입니다!!!!ㅎㅎㅎ

그러게요. 돈이랑 시간은 어디로 늘 사라지는지..

크.... 시간까지는 생각못했는데 ㅜㅜ
시간이 더 크네요 ㅜㅜ

토닥토닥 고생했어~
바뻤구나 13000보 !!!
음~원가이하로 판거야 ? 손님들이 먹튀했나?
카운터에 씨씨티비 달쟈 돈 누가 손댄거임?ㅋ

카운터에 씨씨티비 달돈이 없어 ㅜㅜ

한 걸음 이제 한 걸음일 뿐
아득한 저 끝은 보지 마
평온했던 길처럼 계속 나를 바라봐줘
그러면 견디겠어

계속 보고있습니다~~~ ㅎ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남의 주머니에서 돈 나오게 하는게 쉬운게 아니죠

그렇죠 ㅜㅜ
내돈 꺼내는건 쉬운데 말이죠 ㅜㅜ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돈 가져간거 저 아니에요…

수수님은 저에게 돈을 주시는 분이신데요 ㅎㅎㅎㅎㅎ

급 약타핏 글이 많아지내요 시장 상황에 글쓰기도 싫겠지요.
에규~
7D7DBD28-ABE3-433F-BCF4-5472404C24DF.jpeg

ㅎㅎㅎ 연말이라 다들 바빠서 더 그런거 아닐까 싶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맨날 돈없대. 원래 진짜 부자들이 돈없다 돈없다 하던데 ㅋㅋ 그게 너냐?

그런듯
암튼 있는것들이 더해
사장들이 꼭 하는 소리지

나도 그런 사장이 되고 싶다 ㅜㅜ

그건 부자들이고 나는 진짜 없어서 ㅜㅜ
부자 되고 싶다 ㅋㅋㅋ

나 1스달만

보냈어 형아.
나 1000스달만. 맥북사고싶어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