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1월 29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요즘 여자 중학생들 겨울 유행 복장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검은색 롱코트 패딩인가 봅니다.

길에서 여중생들 (고등학생들 일수도 있는데 느낌상 중학생들 같았습니다.) 십 여명이 걸어가는데 하나같이 전부 다 같은 패션입니다.

이 장면을 보니 저희 때 남자애들은 전부다 검은색 가죽 잠바를 입고 다녔던 생각이 났습니다. 자켓이 아닌 잠바였죠.

저도 겪어봤고 지금 친구들 이해도 되지만,
열명 가까이 되는 친구들이 개성없이 다 똑같은 복장으로 다니는 것이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롱패딩들 가격도 제법 할텐데 부모들 부담되겠다란 생각도 드네요.



2409
Walking

Sort:  

20년 전에도 중고딩은 복장 통일이었죠. 교복이 아닌데도.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90년대 중반 저희 지역은 가죽잠바, 기지바지, 골프웨어, 야구신발 이런 것들 전부다 입고 착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응답 감사합니다~

가격도 엄청 비싼거같던데~
주변에 다들 입으니 안사줄수고 없고 그렇겠죠ㅎㅎ

그러게 말이에요. 저거 안입으면 미운 오리 새끼가 되버릴테니^^

요즘 중학생들 교복인 것 같네요.ㅎㅎ

진짜 학교 동복 교복을 패딩으로 하는건 어떨까 싶네요^^

근데 올겨울은 추워서 롱패딩이 필요할 듯 해요.
왤케 추운겨.. ㅠ.ㅠ

올해 많이 추워질려나요.
전 히트텍으로 월동준비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