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봉숭아 물들이기도 간편하게.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어릴 적 손톱/발톱에 봉숭아 물 들이던 기억 나시나요?

남자아이들도 봉숭아 물들이기는 다들 한번씩 해봤을거라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봉숭아 꽃잎을 빻고, 백반이라고 하는 하얀 가루와 함께 섞은 후,

손톱에 얹고 봉숭아 잎으로 감싼후 고무줄이나 실로 꽉 쪼맨 후 잠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음날 일어나 풀어보면 손톱 뿐만이 아니라 손가락 전체가 붉은 빛으로 물들어 있곤 했죠.

다른 남성분들도 다 해보신거 맞죠? ㅎㅎ

최근 다이소에 갈 일이 있었는데 그곳에 봉숭아 물들이기 제품을 팔더군요.

딸이 아직 어린 아이인데도 매니큐어 바르는걸 좋아합니다. 천상 여자죠.

몸에 좋지도 않은 매니큐어보다는 봉숭아 물들여주면 좋겠단 생각에 아내가 하나 집어들었습니다.

제품 성분 표시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대체 뭘로 만든 것인진 모르겠으나 이걸 이용하면 한 10분만에 손톱/발톱에 봉숭아 물들이기가 끝나네요.

매니큐어보다 몸에 덜 해롭겠죠?

색깔도 이쁘게 나옵니다.

저는 아내의 성화에 못이겨 양쪽 엄지 발톱에만 해봤습니다. ㅎㅎ



12056
Daily Activity, Table Tennis, Walking

Sort:  

어릴적 추억도 이렇게 바뀌어 가네요 ㅎㅎ

네. 요즘엔 직접 봉숭아 꽃잎으로 물들이는 경우는 잘 없을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어릴 때는 해마다 봉숭아 물을 들였었는데...
색이 더 진하고 예쁘게 되라고 두번을 들이기도 하고, 손톱에만 들라고 손톱을 뺀 다른 손가락 부위에 매니큐어를 바르고 들이기도 하고, 첫눈 올때까지 유지하느라 손톱을 안 깎아 보기도 하고..ㅋ
정말 추억이 많은 봉숭아 물이네요.ㅋㅋ

봉숭아 물들이기에 대한 많은 기억을 가지고 계시네요.
주변에 다이소 있으면, 옛 추억도 되새길겸 봉숭아 물들이기 한번 해보세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릴 적 누나가 꽃물 들이던 생각이 나는군요. 전
얼떨결에 새끼손가락 하나가 예뻐졌던 것 같아요.^^

새끼 손가락 하나 정도만 하셨었군요. 오래된 기억이 남아있는것도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봉숭아 물들여 본 남자군요?!

다들 물들여 보시지 않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럭키님 손인중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군요 :D
백반 알죠! 첫 눈오기까지 봉숭아물 남아있으면 첫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었죠 ㅋ 봉숭아물 들인지 오래됐는데 뽐뿌오네요 ㅋㅋ

아~ 그런 얘기도 들어봤던 기억이 스멀스멀 나네요.
색깔이 참 고우니 기회되시면 오랜만에 한번 해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요즘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오는군요!! 역시 좋은세상이네요^^
어릴적 동네 누나들 하는것보고 손을 내밀어 해달라고 했던 기억이...ㅎㅎ

친절한 동네 누나들이었나 봅니다^^
요즘은 누나들이 동네 남동생 봉숭아 물들여 줄 일은 없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뭐 저희 어릴적 시골이야 다~ 형제같고 그랬죠!! ㅎㅎ

오 저희 아이도 해죠야 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간편하고 좋습니다. 아이들에게 재밌는 경험이 될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릴적 한번쯤은 다 해봤을거 같아요.
친구가 한거보고 저도 해봤던 기억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쵸. 어릴적엔 남자라도 다 했던거 같아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이렇게도 나오더라구요^^
좋은하루되셔요~~

보신적 있으신가보네요.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있어!!를 그냥 다이소로 한거 아닐까요 ㅎㅎ
이거 봉숭아 물들이는거 나온지 몇년된거같아요^^

다있어!!를 그냥 다이소로 한거 아닐까요 ㅎㅎ
이거 봉숭아 물들이는거 나온지 몇년된거같아요^^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53.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2056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9.85% upvote via @actifit account. 9.25% of this upvote value is a result of an exchange transaction you performed for 20 AFIT tokens !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