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3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액티핏 포스팅 ㅎㅎ
액티핏 하고 싶었어 근데 내가 1평남짓 방안에서 뱅뱅 도는
걸로는 만보가 뭐야 5000보도 안되더라 ㅋㅋ

오늘은 다행히 별이가 퇴원을 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
곧 별이 생일이기도하고 해서 퇴원하는길에 토이저러스도 갔지. 별이가 그거 보고 입원생활 잘 해주었거든 ㅋㅋㅋ

B612_20181013_104400_998.jpg

그리고 점심시간도 됐고 집에 밥이 있을리 만무하고 이래저래 외식을 했더니 오늘 쓴돈이 100마넌을 훌쩍 넘겼네....슬프다..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열심히 걸었으니 액티핏 어서 와줘~
내일도 할일이 많아서 만보 채울각이니 내일 또 만나^-^
일기 겸 kr hello to actifit 이 되엇군
5일만에 집에 왔으니 지금 제정신일리가 없지;;;;;

그래도 다 나아서 자는 별이 보고있으니까 너무 좋다
굿밤~♡



10512
Walking

Sort:  

별이 퇴원 축하해 형아~!!!
형아 액티핏 올린것도 축하해!!!ㅋㅋ

축하 고마워~ 찌찌 열일중이겠네 ^-^

퇴원 축하. 아이들 건강하길...
이 리포트는 등록하고 할 수 있는 건가.. 다들 하고 있던데....

어플받아서 계정 등록하고 종일 켜두면되
토큰도 쌓이고 보팅도 왜
뽀돌형이 전문이지ㅎ

다들 하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셰셰~.

오토바이 탄 포스가 장난 아니군 ㅎㅎ

안탄다는거 강제로 태웠어ㅋㅋ

하루에 100 넘게쓰는 재력가;;;

다들 그정도 쓰지않아? 몰랐네 ㅋㅋ

별이 퇴원축하해. 미미형. 별이도 미미형도 건강하게 잘 지내길 ㅎㅎ

별이 퇴원축하하구요
수고 진짜 많으셨어요~
E365C2D6-C531-4323-B406-B2F93688F1BB.jpeg

별이야~~~
이제 병원이랑 친하지 말자!!!
퇴원 축하해♡

별아! 퇴원 축하해! 이제 아프지 말자 😊
내일도 엄마랑 좋은 하루 보내 이쁜 별이 🌟

아구 퇴원 축하해 별이~
아프지 말길!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2.2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0512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3.76%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